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우리 집 비법이 담긴 집밥 레시피 공개!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

지역마다 유명한 음식이 있는 것처럼, 집마다 시그니처 메뉴가 하나씩 있기 마련입니다. 집밥을 먹다 보면 정말 맛있어서 모르는 사람에게도 한번 권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만약 우리 집 반찬이 제품으로 탄생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오늘은 전국 반찬 고수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집밥 레시피를 공유하면 상금과 더반찬 메뉴 런칭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동원홈푸드 더반친이 야심 차게 준비한 온라인 집밥 공모전,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에 도전해 볼까요?




11/10 (금)부터 시작된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은 11/30 (목)까지 진행됩니다. 더반찬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란 말이 있습니다.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을 응모하기 전에 어떤 항목이 필요한지 알아봐야겠죠?



참가자 명, 카테고리 등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입력해야 합니다. 응모하기 전 주의해야 할 점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레시피의 방법과 재료가 매우 유사하다고 판단될 경우, 먼저 업로드된 공모자의 레시피를 우선으로 합니다. 부정한 방법을 통해 공모전에 참여하거나 투표 결과에 영향을 주면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에 응모해 볼까요? 온라인 공모전에 참가하기 위해선 순수 창작 요리만을 선보여야 합니다. 만약 나만 알고 있기 정말 아까운 비법이 있다면 이 기회에 공개해 주세요.



공모전에 응모할 때, 조리 과정을 설명하며 사진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조리하는 도중 촬영해 주는 것이 좋겠죠? 사진 사이즈는 80X80으로 중요한 내용이 중간에 위치하도록 촬영해 주시면 됩니다.



요리가 완성됐다면 평소 아끼던 테이블 매트와 그릇을 꺼내야 할 때!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의 1차 평가는 더반찬 회원과 전문가가 함께 진행합니다. 좋아요 투표수 50%, 전문가 평가 50%가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좋아요’ 수를 확보하려면 완성된 요리도 예쁘게 촬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차 평가가 끝나면 총 20개의 레시피가 최종 평가를 받게 됩니다. 제품으로 만들 수 있을지, 대중적인 레시피인지, 기성 메뉴와 비교했을 때 독창성이 있는지, 집밥의 가치가 잘 드러나는지에 따라 2차 평가가 진행되는데요. 나만의 비법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요리명, 한줄요약 등을 꼼꼼하게 작성합니다.

빈칸을 다 채우고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 응모가 완료됩니다. 레시피 응모만 해도 더반찬 1만 원 쿠폰이 참여상품으로 증정됩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더반찬 쁘디3 제품권 등이 투표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다른 참가자의 레시피에 투표하는 것도 잊지 말아 주세요!



더반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집밥 레시피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 우리 집밥 레시피가 더반찬 제품으로 탄생할 수 있답니다.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 응모하기 > 




오늘은 동원홈푸드 더반찬이 준비한 온라인 집밥 공모전을 소개했습니다. <더반찬배 우리집밥 왕중왕전>은 동원홈푸드 더반찬의 새로운 프로젝트인데요. 더반찬은 참신한 집밥 레시피를 발굴하고, 고객들은 다양한 가정 간편식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가족의 추억이 담긴 집밥을 소개할 절호의 기회, 동원홈푸드 더반찬이 준비한 온라인 집밥 공모전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