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동원F&B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누X핑크퐁, 아이가 더 좋아하는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

건강한 아이로 자라는 데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동원그룹은 우리나라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원책꾸러기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이 튼튼한 아이를 키우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이젠 몸도 튼튼한 아이로 키우기 위해 동원F&B가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준비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아이돌, 핑크퐁과 콜라보레이션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소개합니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제품은 매우 많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비타민 제품은 거의 없습니다. 비타민이 일반 의약품과 비슷하게 생겨서인지, 아이들이 유독 비타민 먹는 것을 꺼려 매일 챙겨 먹이기 힘든데요. 오늘 소개할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아이들이 먼저 찾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 이유를 함께 알아볼까요?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키즈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동원F&B 키누에서 만들었습니다. 키누는 ‘아이들이 왜 비타민 먹는 것을 싫어할까?’, ‘어떻게 하면 아이에게 건강을 챙기는 좋은 습관을 만들어 줄까?’를 아이의 눈높이에서 고민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비타민 제품을 만들며 핑크퐁과 협업한 것도 그런 이유라고 할 수 있죠.



핑크퐁은 아이들의 ‘아이돌’이라고 할 정도로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유명 연예인이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기상어’ 노래를 불러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뽀로로를 잇는 육아에 지친 엄마의 구원투수이자 필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패키지에 핑크퐁을 새겨 넣어 아이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친구야 나랑 비타민 먹자~’ 목소리 연기만 하면 아이들이 금세 달려올 것 같은데요. 핑크퐁과 함께라면 비타민도 잘 챙겨 먹일 수 있겠습니다. 아이들이 핑크퐁을 너무 좋아해 비타민을 계속 달라고 조르면 어쩌나 걱정하는 분도 있을 텐데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아이들의 행동을 염두에 두고 일일 권장 섭취량을 4개로 늘렸습니다. 여러 개 먹고 싶은 아이와 권장 섭취량을 걱정하는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며 만든 제품이랍니다.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건강한 눈을 위한 비타민A, 면역 유지를 돕는 아연,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D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각종 과일과 야채의 농축물을 부원료로 활용해 건강함을 가득 담았습니다. 인공 향, 색소, 감미료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전하기까지 하답니다.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귀여운 패키지로 아이를, 믿을 수 있는 원료로 깐깐한 엄마를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 비타민과 다르게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즈베리, 사과, 오렌지 맛이 납니다. 귀여운 젤리 모양의 쫀득한 식감 덕분에 아이들이 비타민 먹는 것을 즐거운 놀이로 생각하게 하죠.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이라면 건강기능식품을 처음 먹는 어린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편식이 심해 충분한 영양소 섭취가 어려운 어린이부터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는 어린이까지! 3~5세 어린이를 위한 멀티 비타민,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 키누는 앞으로도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고민하는 동원F&B 키누와 함께 우리 아이를 건강하게 키워볼까요?




오늘은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멀티 비타민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아이들의 아이돌, 핑크퐁이 그려진 패키지를 여는 소리만 들어도 웃으며 달려오는 아이의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아이의 눈높이에서 고민하고,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제품을 만드는 동원F&B 키누. 앞으로의 활약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