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뉴스

[동원뉴스] 더반찬, 향토 음식 카테고리 ‘팔도를 가다 강원편’ 오픈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www.thebanchan.co.kr)이 강원도 전통 가정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테고리, ‘팔도를 가다 강원편’을 오픈했습니다. 강원편은 강원도의 음식 맛을 제대로 선보이기 위해, 메뉴 담당자가 현지 곳곳을 탐방해 메뉴를 엄선했습니다. 대표 제품인 ‘인제 용대리황태양념구이’, ‘강릉 초당마을짬뽕순두부’를 비롯해 ‘인제 용대리황태해장국’, ‘춘천 명동식닭갈비’, ‘강릉 초당두부김치’, ‘홍천 시래기된장지짐’, ‘강원 산나물비빔밥재료’ 등 총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습니다.


강원도의 대표 음식인 ‘인제 용대리황태양념구이’는 강원도 인제 용대리 덕장에서 직접 말린 품질 좋은 황태를 초벌로 굽고 특제 고추장양념을 발라, 비린내가 나지 않고 맛이 더욱 고소합니다. ‘강릉 초당마을짬뽕순두부’는 부드럽고 담백한 강릉 초당마을에서 만든 순두부를 넣은 얼큰한 짬뽕국입니다.


더반찬은 전국 팔도의 고유 음식으로 구성된 ‘팔도를 가다’ 테마관을 통해 지역별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강원편은 지난 남도편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향토 음식전입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강원도 특유의 담백하고 소박한 향토 음식들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더반찬 남도관 카테고리 메뉴 (총 7종)

 

 상품명

금액 (원) 

 1

춘천명동식닭갈비

9,900 

 2

초당마을짬뽕순두부

6,900 

 3

산나물비빔밥재료 

6,900 

 4

용대리황태양념구이 

6,900 

 5

강릉초당두부김치 

5,900

 6

용대리황태해장국 

5,400

 7

홍천시래기된장지짐 

3,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