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뉴스

[동원뉴스] 동원F&B 펫푸드 전문 브랜드, 우유와 참치를 담은 신제품 '뉴트리플랜 펫밀크' 출시

동원F&B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을 출시했습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우유에 참치와 기능성 원료 성분을 추가해, 영양과 기호성을 강화한 반려동물 전용 고급 우유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 (반려견용, 반려묘용)을 출시했습니다.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은 유당 분해효소가 없는 반려견과 반려묘의 소화 흡수를 돕기 위해 1급 A 원유를 유당 분해하여 사용했습니다. 여기에 참치 살코기와 참치 농축액을 담아 오메가-3 지방산 등의 영양성분과 함께 기호성을 더욱 살렸습니다. 더불어 장 건강과 피모 건강, 면역력 등에 도움이 되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E, 프락토올리고당, 타우린, 이눌린 등 다양한 성분들을 함께 담았습니다.


‘뉴트리플랜 펫밀크’는 시중 제품들과 달리 한 팩에 50ml(반려묘), 55ml(반려견)로, 1회 급여량에 적합하도록 소포장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와 이동이 편리하고 급여 후 잔량 발생이 거의 없어, 잔량의 냉장 보관과 재급여 시 신선도 저하에 대한 우려가 없습니다. 또한 재급여 시 찬 음료에 대한 반려동물의 기호도 저하로 인해 이를 다시 데워줘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뉴트리플랜 펫밀크’는 동원F&B의 펫푸드, 참치, 우유의 오랜 노하우를 담기 위해, 각 분야의 연구원과 수의사가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또한 올해 30억 원을 투자해 증설한 창원의 펫푸드 전용 생산시설에서 ‘뉴트리플랜 펫밀크’를 직접 만들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식품 대기업이 자사 공장에서 만들어 출시하는 펫밀크입니다.


동원F&B 관계자는 “반려동물 선진국인 미국이나 일본 등에서는 펫밀크가 이미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국내 펫밀크 시장은 약 100억 원 정도로 추정되며, 반려동물 시장 성장과 함께 지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생리 특성상 자발적인 수분섭취에 취약한 고양이 특성에 대한 연구, 참치원료 기술, 기능성 성분 응용 등 분야별 전문노하우를 집결해 만든 펫밀크를 통해 국내 반려동물 시장을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 가격은 한 팩에 각각 1,500원입니다. 동원몰(www.dongwonmall.com)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할인점, 펫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