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일상 속 숨은 동원 찾기

닭발, 불족발, 떡볶이 등을 파는 매운 음식점에는 쿨피스가 소화기 마냥 비치돼 있는데요. 매운 음식의 필수품인 쿨피스가 어디서 만든 것인지 알고 계시나요? 저렴한 가격과 달콤한 맛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유산균 음료 쿨피스는 바로 동원F&B의 대표 상품입니다. 동원은 쿨피스를 비롯해 식품, 포장재, 건설, 생활서비스, 심지어 뷰티 분야까지 생활 곳곳에서 소비자의 편의를 돕고 있습니다. 그동안 미처 알지 못했던 일상 속 ‘메이드 인 동원(MADE IN DONGWON)’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매운 음식을 먹을 때 꼭 찾게 되는 쿨피스는 동원 제품입니다. 쿨피스는 동원F&B의 유가공 브랜드 소와나무의 유산균 음료인데요. 1980년 국내 최초로 출시되어 유산균 ㅋ음료의 원조 격이라 할 수 있는 쿨피스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유산균이 첨가된 점성이 높은 과일 맛은 매운 음식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동원F&B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쿨피스에 탄산을 넣은 ‘쿨피스톡’, 얼려 먹는 ‘쿨피스 파우치’ 등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합니다. 동원 쿨피스, 알고 마시면 더 맛있겠죠?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쌩크 드 보떼 마스크팩은 동원시스템즈가 출시한 제품입니다. 손, 발, 헤어용으로 출시된 쌩크 드 보떼 고급 마스크팩 3종은 굳이 샵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손, 발, 헤어를 제대로 관리할 수 있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탄성 있는 순면 감촉의 부직포 원단으로 만들어 밀착력이 뛰어난 이 제품은 여름철 건조하고 손상된 손과 발, 머리카락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줍니다. 포장 소재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로 시중에는 없는 유형의 고품질 마스크를 직접 출시한 동원시스템즈의 뷰티 제품 연구개발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부산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시타딘 해운대 역시 동원의 솜씨였다는 사실! 지난 2015년 동원건설산업이 지은 이 초고층 호텔은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이 조화를 이뤄 많은 관광객의 러브콜을 받았는데요. 부산 해운대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이 호텔, 동원건설산업의 심미안을 유감없이 보여줍니다. 높이 올라갈수록 해운대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고, 호텔 주변에 해운대 해수욕장, 광안대교, 부산 요트경기장, 신세계 센텀시티와 벡스코 등 부산 대표 관광지들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도 용이합니다. 





 

신선한 커피와 다양한 종류의 음료, 그리고 홈메이드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샌드프레소는 동원의 대표 카페 브랜드입니다. 동원홈푸드가 엄격하게 선정한 신선하고 건강한 식자재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샌드위치와 베이커리 메뉴를 판매하죠. 또한 최상의 원두를 선별해 국내 최초 산소접촉을 최소화한 로스팅 기법으로 최상의 커피를 제공해 커피 맛 좀 안다는 사람들은 이곳을 많이 찾습니다. 도심 속 쉼과 여유가 있는 공간을 찾고 계신다면 샌드프레소에 들러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길 추천합니다. 


바다를 넘어 수산유통, 식품, 건설, 포장재 등 20여 개 계열사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동원그룹은 우리 일상 속 수많은 곳에서 묵묵히 제 할 일을 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생활, 보다 나은 편리성, 보다 나은 안정성, 건강에 보다 유익한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 문화 등 가치 있는 일을 하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하는 동원그룹과 함께 기쁨 넘치는 일상을 보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