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동원 고독한 미식가, 가산 '혜화동 돈까스극장'에 가다

고독한 미식가 with 동원
시간과 사회에 얽매이지 않고 행복하게 배를 채울 때 잠시 그는 이기적이고, 자유로워집니다.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누구든 신경 쓰지 않으며 음식을 먹는 고독한 행위. 이 행위야말로 현대인 모두에게 주어진 최고의 힐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원의 고독한 미식가 동원F&B 경북 대구지점 서지훈 사원의 힐링 미식 여행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혜화동 양파돈까스 치즈떡볶이
혜화동은 멋과 맛이 뛰어나면서도 젊음의 열기와 향수가 짙게 배어 있는 곳입니다. 골목마다 자리 잡은 소극장과 영화관, 그리고 마로니에공원 주변에는 오래된 상점들과 맛집들이 저마다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데요. 혜화동 돈까스극장은 혜화동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돈까스와 함박, 떡볶이, 우동 등을 콜라보한 브랜드입니다.
혜화동 돈까스극장에서는 다양한 돈까스를 비롯해 함박, 떡볶이, 우동 등 추억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혜화동 돈까스극장의 혜화동 양파돈까스와 치즈떡볶이는 시그니처 메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아삭아삭한 양파 슬라이스 토핑과 블랙 샐러드 소스가 하모니를 이룬 양파돈까스에 100% 모차렐라치즈를 수북하게 쌓아 올려 쫀득하게 먹는 치즈떡볶이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돈까스와 함박에는 메뉴별로 차별화된 소스가 뿌려집니다. '골든 레시피 소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종 토핑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혜화동 돈까스극장은 동원홈푸드의 신선한 식자재와 소스 등을 공급받아 전 메뉴를 자체 개발, 프리미엄화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동원홈푸드는 2017년부터 골든카우보이와 식자재 공급 협약을 맺어, 혜화동 돈까스극장이 계약 초기 3개에서 현재 전국 70여 개 매장을 열기까지 함께 성장했습니다. 지금은 연간 40억 원 규모의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동반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소 :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2길 37
시간 : 평일 11:00-21:00, 토요일 11:00-21:30, 일요일 휴무
메뉴 : 혜화동 양파돈까스(7,900원), 혼밥세트(1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