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덴마크 뮤닝’으로 우리 가족 면역력 높이기

면역력이란 우리 몸을 지켜주는 인체 방어 시스템입니다. 면역력은 평상시 꾸준히 관리하고 지켜야 건강을 지킬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겨울, 사랑하는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 면역력 높이는 습관에 대해 알아봅시다. 


 

면역력을 높이는 습관은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평소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적당한 운동을 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좋은데요. 간편하게 마시는 것만으로도 면역력 증진에 도움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최근 동원F&B가 출시한 ‘덴마크 뮤닝’을 마시는 것입니다. 


 

식약처에서 면역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덴마크 뮤닝은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을 담고 있어 하루 두 병 이상 마시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의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할 뿐만 아니라,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면역 케어 건강기능식품, 덴마크 뮤닝은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와 노약자부터 직장인까지 모두를 위한 제품입니다. 매일매일, 하루 2병씩 뮤닝하세요. 



면역력 높이는 습관



식습관, 운동, 스트레스 관리와 수면 등이 면역력에 관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을 잘 조절하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균형 잡힌 식습관과 적당한 운동은 면역력 증진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보양식을 찾기 전에 올바른 식습관부터 갖고, 지속해서 운동의 효율을 높여간다면 면역력 증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옷을 두껍게 입거나 난방 기구를 사용해 몸을 따뜻하게 하고 추위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도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의 하나인데요. 날씨에 따른 적당한 보온이 면역 기능을 활성화해 건강에 유익합니다. 수면이 부족한 경우에도 면역 불균형이 일어나는데요. 잠을 잘 자고 수면을 증진할 때 면역 반응이 강화되니 사소한 습관들도 꼭 지켜주세요. 


(한국체육학회, 한국보건간호학회, 성인간호학회, 한국콘텐츠학회 인용,  

본 건강 정보는 제품과 관련 없는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