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뉴스

[동원 뉴스] 동원몰, 박보영 모델 선정 “올해 적극적인 투자 통해 성장세 이어간다”


동원몰이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동원몰은 1등 식품전문쇼핑몰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 확보 및 

적극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67%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운영하는 동원몰(www.dongwonmall.com)이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선정하고, 1등 식품전문 온라인쇼핑몰로서 경쟁력 강화에 나섰습니다.


지난 2007년 처음 문을 연 동원몰은 식품제조사가 직접 운영하는 식품전문 온라인쇼핑몰로서 다양한 장점들을 바탕으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지난해에는 신규 고객 프로모션 강화와 모바일 앱 출시 등을 통해 150억 원의 거래액을 기록하는 등 2014년 대비 50%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동원몰은 그간 별도의 모델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으나, 최근 높은 성장세에 힘입어 박보영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습니다. 동원몰은 앞으로 모델 박보영을 활용한 영상광고 런칭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동원몰은 오픈 후 첫 모델 선정 등 올해 더욱 과감한 투자를 통해 1등 식품전문 쇼핑몰로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최근 ‘맛있고 편리하고 행복한 쇼핑몰’을 뜻하는 ‘스마일’ 로고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를 통해 1등 식품전문 쇼핑몰로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입니다. 


동원F&B 온라인사업부 강용수 상무는 “동원몰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어울리는 모델을 활용해 적극적인 신규 고객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며, 모바일쇼핑 및 중국의 ‘하이타오족’에 대한 마케팅 등을 강화해 성장세를 가속화해 나가겠다”며 “이를 통해 지난해 50% 성장세에 이어 올해는 67% 성장을 통해 250억의 거래액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동원몰은 박보영과 함께 3월 6일까지 ‘과속스캔들’이라는 이름으로 특가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고객들은 매일 새롭게 선정되는 5종의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되며, 신규회원 가입자 및 첫 구매 회원에 한해 할인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동원몰

지난 2007년 오픈한 ‘동원몰’은 종합건강식품회사인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입니다. ‘동원몰’은 동원F&B, 동원산업, 동원홈푸드 등 동원그룹 관련 1천여 종의 식품, 식자재를 포함해 타사 식품, 생활∙주방용품, 유아동 카테고리에 이르기까지 총 7만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동원몰은 현재 일일 방문자수 25,000명, 회원수 60만명의 대표적인 식품전문쇼핑몰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