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파스타소스, ‘파스타를 만들자’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이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온라인 부분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영상은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스토리라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파스타소스, ‘파스타를 만들자’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이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한 ‘제 24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舊’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온라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습니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매년 창의적이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광고들을 선정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했다는 의미로 수여되는 시상식입니다.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과 여러 관련 단체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해 공정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온라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파스타를 만들자’ 바이럴 영상은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진행된 것이 특징입니다. 신혼이 지난 평범한 부부 20쌍을 영화관으로 초대해 진행한 깜짝 이벤트를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영화 시사회에 초대돼, 서빙된 파스타를 먹으며 영화를 기다리던 부부들은 스크린에 상영되는 본인들의 결혼식 영상들을 보고 놀랍니다. 뒤이어 다시 결혼 전의 뜨거웠던 연애세포를 되살리게 하는 영상과 멘트가 상영되고, 부부들은 감동의 눈물과 함께 서로에게 사랑을 표현합니다.
동원F&B 관계자는 “‘파스타를 만들자’를 활용해 결혼 후 잊고 지냈던 연애세포를 되살려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해당 바이럴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며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울 수 있는 좋은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파스타를 만들자’ 바이럴 영상은 동원F&B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dongwonfnb)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원을 말하다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원 뉴스] 동원참치에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한다! 대세 송중기 동원참치 신규 모델로 발탁 (0) | 2016.03.31 |
---|---|
[동원 뉴스] 국민식품 참치와 라면의 만남! 동원F&B ‘동원참치 라면’ 2종 출시 (0) | 2016.03.30 |
[동원 뉴스] 진짜 좋은 재료로 만들어 더 맛있는 소시지! 동원F&B, 프리미엄 간식용 소시지 ‘리얼 소시지’ 2종 출시 (0) | 2016.03.22 |
[동원 뉴스] 동원산업, 마이클 퀴글리 사외이사 재선임 (0) | 2016.03.18 |
[동원 뉴스] 동원홈푸드, 정통 수제 돼지갈비 ‘국민전통갈비’에 식자재 공급한다 (0) | 2016.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