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청춘동원 서포터즈] 영양가득! 동원GNC&천지인이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안녕하세요 이승우입니다. 쌀쌀한 겨울 독감 같은 나쁜 것들이 우리의 몸을 노리기 좋은 날씨입니다. 특히 실제로도 독감이 유행하여 병원을 방문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몸 건강을 지켜야 하는 시기임은 분명합니다. (특히 어린이, 청소년과 어르신들에게는 특히!) 사실 밥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지만, 바쁜 현대인의 생활패턴과, 불규칙한 식습관은 우리 몸의 악영향을 주어 몸의 필요한 영양소의 불균형을 낫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은 현대의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이에 고객들에게 가장 질 좋은 식품을 제공하는 동원에서 식품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바로 동원 GNC와 동원 천지인입니다.



보다 정확하고 알맞은 정보를 전달해드리고자 매장에 직접 가서 영양상담사님들과 인터뷰 후 추천받은 것들을 알려드릴 수 있었습니다.





동원 GNC를 알아보고자 찾아간 곳은 인천 신세계 이마트에 매장을 자리 잡고 있는 GNC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GNC 인천신세계이마트점에서 근무하시는 김지은(우),구솔하(좌) 영양상담사


다양한 제품들을 관리하고 계셨는데 그중 ①할아버지, 할머니 연령층(60대~) 분들이 드시기 좋은 영양제, ②어린이들이 먹으면 좋을 영양제, ③부모님 연령대에서 드시면 좋은 영양제(중년 연령) 마지막으로 ④대학생이 섭취하면 좋은 영양제, 이렇게 4가지로 나누어서 추천받았습니다.


①할아버지, 할머니 연령층(60대~)이 드시기 좋은 영양제 -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플러스알파

②어린이들이 먹으면 좋을 영양제 - 키즈 츄어블 멀티비타민


키즈 츄어블 멀티 비티만(좌),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플러스알파(우)


김지은 영양상담사 :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유산균 제품군을 많이 권해드리는 편이에요. 장에서 면역의 80%를 관리하기 때문에 연령대가 높아지면 그 면역이 떨어지기 시작하거든요. 저희 유산균 제품은 100억부터 1000억까지 함유되어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플러스알파’ 제품은 제품 내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소화효소가 들어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화가 불편하신 분들에도 소화불량 완화에 도움이 되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겁니다. 장 건강을 종합적으로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영양소 흡수에도 도움이 되어서 건강한 영양 섭취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변비나 설사로 고민하시는 모든 연령대의 분들도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키즈 제품 같은 아이들이 영양제를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왜냐하면 질 좋은 영양제여도 맛이 없으면 아이들이 잘 먹지 않기 때문이죠. 아이가 방문을 하면 영양제를 종류별로 먹어보고 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에 오셔서 한번 아이에게 알맞은 영양제를 골라보시는 편이 좋으실 것 같아요. 저의 매장에서는 정제 타입으로 섭취가 쉬운 ‘키즈 츄어블 멀티비타민’이 어린이들에게도 인기가 있고 영양소 면으로도 성장기에 필수적인 요소들(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 잇습니다.)이 들어있어서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③부모님 연령대에서 드시면 좋은 영양제(중년연령) - 남성: 메가맨 50+, 여성 : 우먼스울트라메가 50+


메가맨 50+(좌) 우먼스울트라메가 50+(우)


김지은 영양상담사 : 

 : 남성용 여성용과 연령대가 50대이신 분을 대상으로 나온 제품인데요 아무래도 연령대이기 때문에 항산화 성분이라던지 뼈의 좋은 비타민D 등이 강화되어 함유되어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남성용은 추가적으로 남성에게 좋은 쏘팔메토나 호박씨, 여성 제품은 피부미용에 좋은 콜라겐과 은행잎 추출물 등이 들어있어 피부 개선의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④대학생이 섭취하면 좋은 영양제 - 복합 비타민 b군 포뮬라와 아쿠아 밸런스 알파


복합 비타민 b군 포뮬라와 아쿠아 밸런스 알파


구솔하 영양상담사 : 

대학생인 경우는 복합 비타민 b 군은 에너지 대사의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로개선 집중력 개선에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공부도 열심히 하고, 많은 활동도 하면서 가끔씩 음주도 하기 때문에 피로회복에 좋은 B 군이 들어간 영양제가 대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쿠아 밸런스 알파는 20대 여성분들을 위해 따로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20대 여성 같은 경우에도 피부미용, 피부 건강에도 관심이 많기 때문에 추천드려요, 이 제품에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쪽에 많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20대 여성이 많이 찾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영양상담사분들과 이야기 나누어 봤는데 전체적으로 종합 비타민 쪽을 추천해주셨는데 ‘현대인의 바쁜 사회생활과 불규칙한 식습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영양의 불균형이 심해져서 건강을 해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단순히 식품만으로는 해결이 되질 않고, 보다 복합적인 영양제 섭취를 통해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면 보다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고  그 이유를 설명하였습니다.


다양한 영양제를 손님에 맞게 고르는 모습





면역력을 키우기 위한 가장 좋은 건강식품이라고 하면 많이들 홍삼이라고 말씀하실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원에서도 건강한 홍삼을 가지고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동원 천지인 AK 백화점 구로점에서 근무하시는 김수진 영양상담사님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AK 백화점 구로점에서 천지인 홍삼과 GNC를 담당하시고 계신 김수진 영양상담사님


위의 GNC 부분과 같이 연령대 별로 추천을 한번 받아 봤습니다. 


①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은 제품 - 홍삼정 예작



홍삼정 예작(상) 홍삼정 비정(하)


김수진 영양상담사 : 

삼을 끓여서 수분이 날아가게 만들어서 만든 고형분으로써 진하게 농축되어 있어서 홍삼에 들어 있는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이 높고 무엇보다도 100% 홍삼으로 되어 있어서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과 함께 혈액 흐름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무엇보다도 부모님들은 100% 들어있는 제품들을 선호하시기 때문에 부모님에게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물에 타 드셔도 되고 그냥 한 스푼 떠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약 쓴맛이 싫으시다면 천연 밤꿀이 함유되어 있는 홍삼정 비전도 추천해드립니다.




②학생들에게 선물하면 좋은 제품 - 알파26, 홍삼정 액티브, 판타스틱 홍삼정 키즈



홍삼 알파26상) 홍삼정 액티브(우)


김수진 영양상담사 :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잖아요? 공공장소인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는 아이들에게 있어서 독감을 이겨날 수 있는 면역력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진세노사이드와 로 사빈 등 홍삼에 필수적인 요소와 함께 비타민과 아미노산도 들어있고 각종 한약재 등 가 함유되어 있고(두충, 산약, 산수유, 오미자 등) 과일농축액으로 홍삼에 쓴맛 때문에 홍삼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에게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게끔 제작되어 있어요, 대학생에게는 포 형태로 되어 있는 홍상 정액 티브가 할 것 많은 청년들에게, 간편하게 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아이들에게도 먹이면 좋을 홍삼제품도 있는데요. ‘판타스틱 홍삼정 키즈’ 캐릭터로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접근하고요, 특히 폴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간식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서 맛있게 짜 먹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동원에서 관리하는 천지인 홍삼이 들어 있어서 면역력 증진과 혈액 흐름에도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다양한 어린이 제품들 (판타스틱 홍삼정 키즈도 진열 되어 있다.)


천지인 홍삼에 경우 6년근 홍삼을 사용하고 있고, 특히 인삼, 홍삼 재배 밭과 계약재배를 하여 보다 안전하고 보다 품질 좋은 홍삼을 얻기 위한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어느 홍삼제품과 비교해도 품질면에서 홍삼의 필요한 영양소 함량이 높게 나와 구매자분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얻는다고 합니다. 동원에서 운영하는 GNC 매장과 천지인 매장은 함께 운영되어 있는 곳이 많습니다. 또한 전문 영양사분들이 계셔서 연말, 신년을 맞이하여 건강을 선물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직접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시면서 알맞은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실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매장에서 직접 선물을 위해 제품을 고르신 분들을 위해 선물포장까지도 가능하였다.


홍삼과 영양제, 둘 다 우리 건강에 있어서 도움이 될 식품입니다. 친절한 상담과 좋은 제품을 통해 우리 모두 추운 겨울 이겨낼 수 있는 건강을 찾길 바랍니다. 


매장에서 손님과 이야기 후 알맞은 영양제를 선택하는 모습 

(매장에서 전문적인 영양설계를 통해 고객의 건강증진에 큰 힘이 되고자 하는 노력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