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을 즐기다/리빙&컬쳐

[청춘동원 서포터즈] 가족 같은 덴마크 밀크


안녕하세요! 청춘 동원 서포터즈 전하은입니다. 새해에 무슨 소원이 있으신가요? 아마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소원 빌지 않으셨나요? 바로 그 소원을 동원이 들어드리겠습니다! 동원 F&B의 순수 덩어리 덴마크 밀크가 우리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을 한다고 하네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덴마크 밀크의 매력이 어떤 것인지 한번 볼까요?





신년 계획 1순위 다이어트! 이제는 남녀노소 모두 건강한 몸을 가지기 위해 건강한 식단을 하는 것이 현대인들의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하지만 바쁘고 항상 챙겨서 먹기는 귀찮고 돈도 많이 드는 건 싫을 때!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통해 한 끼를 꽉 차고 건강히 채워보는 건 어떠세요? 요구르트, 견과류, 과일의 만남은 불가리아행으로 가는 비행기 티켓을 절약하게 만들어 주니까요!



필요한 재료: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 과일, 견과류



1. 우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을 잘 흔들어 유리잔에 부어줍니다.


 

2. 견과류를 비닐봉지에 넣어줍니다.

 


3. 비닐봉지 안에 있는 견과류들을 쾅쾅 으깨줍니다.



4. 으깬 견과류들은 숟가락으로 퍼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 안에 넣어줍니다.



5. 취향에 맞는 과일들도 함께 넣어줍니다.

 

자! 완성입니다. 한 끼 대용으로 먹어본 결과 생각보다 든든하고 부담스럽지 않아 저녁이나 아침대용으로 딱 이었습니다! 새해 결심 다이어트,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요즘 현대인들의 고질병 피로! 안 가지고 계신 분이 없을 겁니다. 가족에서도 엄마, 아빠, 자녀들 모두 바쁜 사회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커피는 필수입니다. 제 주변에 커피 매니아가 알려준 방식을 덴마크 밀크를 통해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이름하여 ‘달달 민트 커피’



1. 우선 카페 봉봉을 유리잔 1/2정도 넣습니다.

 


2. 나머지 반은 덴마크 밀크 민트라떼를 넣습니다.



3. 마지막으로 우유거품이나 얼음을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습니다.



저는 우유 거품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달달하면서 민트의 시원함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민트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깔끔하게 드실 수 있을 정도의 맛이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여유로운 오후를 즐기고 싶은 분들! 덴마크 밀크 카페 봉봉, 콜드 브루 민트라떼와 함께 즐겨보세요!

 







혼술의 시대!, 혼자서 기름진 음식과 술을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우시죠? 혼술 할 때는 간단하면서도 근사한 안주가 필요합니다. 요리를 못하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셰프가 되실 수 있답니다. 바로 덴마크 인포켓 치즈만 있다면요!  



1. 우선 크래커를 접시에 가지런히 놓아줍니다.



2. 케찹이나 토마토소스를 크래커 위에 발라줍니다.



3. 덴마크 인포켓 치즈를 잘라 위에 얹어줍니다.



4. 여기서 마무리해도 좋고 파슬리나 바질가루를 솔솔 뿌리셔도 좋습니다!



5. 여기서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완성입니다!



하… 치즈가 낭낭한거 보이시나요? 덴마크 인포켓 치즈 오리지널은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고 덴마크 인포켓 치즈 육포는 짭짤하면서 감칠맛 나는 매력적인 아이였습니다…(감격) 다른 스트링 치즈들은 뚝 끊기는 경우가 많은데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쭈우우우우욱 늘어나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이렇게 한입, 두입 먹으며 맥주와 함께 마시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여러분도 피곤한 하루를 덴마크 인포켓치즈로 즐보세요!






아이들은 아이스크림에 대한 사랑이 넘쳐납니다.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에 대한 사랑은 끊이지 않죠! 우리 아이에게 좀 더 건강한 간식을 먹이고 싶은 부모님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로 맛있고 건강한 간식으로 우리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 모두 사로잡으세요!


  

1. 우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3-4시간동안 냉동실에 넣어줍니다.

 


2. 냉동실에 얼려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꺼내 담고 과일들을 올려주면 끝!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베리믹스로 만든 샤베트입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로 만든 샤베트입니다.

 


이 샤베트를 8살인 저희 조카가 먹어본 이후로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이게 더 맛있다고 계속 만들어 달라고 조르기까지 하는데요! 제가 먹어봤을 때도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이 아이들의 입맛을 딱 저격했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로 간단하고 건강한 간식을 오늘 선물해보세요! 생각보다 덴마크 밀크로 만들 수 있는 요리가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시중에서 파는 제품으로만 접하다가 이렇게 응용해서 먹어보니 덴마크 밀크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유제품은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에게 꼭 필요한 건강식품이잖아요! 우리 가족의 건강과 입맛을 올해부터 덴마크 밀크로 챙겨주는 건 어떠세요? 아마 다양한 맛과 매력에 빠져 더욱 행복해지고 건강해진 가족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가족을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자신을 사랑하는 여러분! 덴마크 밀크로 그 사랑을 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