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동원그룹 사보 ‘건강한 생활 이야기’ 구독 신청하세요!

넓고 푸른 바다를 넘어 수산, 유통, 식품, 건설, 포장재 등 20개 계열사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있는 동원그룹! 이들의 이야기를 좀 더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분기별로 발행되는 동원그룹 사보 ‘건강한 생활 이야기’입니다.

‘건강한 생활 이야기’는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0년 창간된 이후, 분기별로 1년에 4번 발행되고 있는데요. 동원그룹 계열사와 임직원들의 생생한 소식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유용한 요리 레시피, 문화, 트렌드 정보 등 다채롭고 알찬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20개 계열사를 아우르는 임직원들의 이야기와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사내 직원들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에도 도모하고 있지요. 그 결과, ‘건강한 생활 이야기’는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어워즈’ 사보 부문에서 아시아기자협회장상, 그리고 ‘201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외보 부문에서 편집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답니다.

동원그룹의 소식과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동원그룹 사보 ‘건강한 생활이야기’! 구독하고 싶다면 아래의 댓글로 [ 성함 / 주소 / 개인정보이용 동의 여부 ]를 남겨주세요. 다음 분기부터 동원그룹의 이야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동원그룹 사보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