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집에서 즐기는 신년 홈파티 레시피~ 맥주 안주로 제격! 나쵸치즈피자&식빵치즈스틱


연말, 연초엔 연말파티에 신년회까지 이런 저런 모임이 참 많습니다. 어떤 장소에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런 고민하지 말고 집에서 저렴하고 특별하게 홈파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다른 사람 없이 조용하고 아늑하게 우리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홈파티! 상상만 해도 즐거울 것 같지 않나요? 

오늘은 신년 홈파티 메뉴로 딱 좋은 나쵸치즈피자와 식빵치즈스틱 레시피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기도 쉬우니 홈파티 메뉴로 참 좋겠죠? 게다가 신년회에 빠질 수 없는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니 이 만한 메뉴 또 없습니다. 자, 지금부터 동원F&B 재료와 함께 신년 홈파티 레시피를 알아볼까요~?





매일 먹는 똑 같은 피자, 지겹지 않으세요? 집에 남는 나쵸가 있다면 나쵸를 프라이팬에 깔고 내쵸치즈피자를 만들어 보세요~ 취향에 맞게 갖은 야채와 베이컨, 옥수수, 토마토 등을 넣고 치즈를 덮으면 금새 ‘나쵸치즈피자’ 완성! 정말 쉽고 맛도 좋으니 꼭 따라해보세요~

 


<재료>

동원 파스타를만들자 토마토 소스, 나쵸칩, 동원 스위트콘,

동원 녹차담음 베이컨, 소와나무 피자치즈, 갖은 야채





시중에서 사먹는 치즈스틱은 양도 적고 가격도 비싼 경우가 많은데요. 식빵과 덴마크 인포켓 치즈를 이용하면 저렴하면서도 커다란 식빵치즈스틱을 만들 수 있답니다! 바삭한 튀김옷을 베어물고 안에 녹아있는 치즈를 쭉 늘어뜨리는 재미가 있는 식빵치즈스틱! 시원한 맥주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데요. 그 레시피를 함께 볼까요?

 


<재료>

식빵, 계란, 튀김가루 or 빵가루, 덴마크 인포켓 치즈




동원F&B 재료와 함께 만들어본 홈파티 레시피! 정말 간단하면서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이번 주말, 신년 모임이 있다면 장소 고민 말고! 메뉴 고민 말고! 집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홈파티 레시피 따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직접 만들어 먹어 더욱 맛있고 우리만의 공간에서 하는 신년회에 분위기는 더욱 특별해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