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을 즐기다/리빙&컬쳐

동원그룹과 함께하는 문화 바캉스, 올여름 아트에 풍덩 빠지자! (feat.리얼 새우봉)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시간이 부족해서, 아이가 어려서, 교통체증이 두려워서 등등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도 있으시겠죠. 계곡과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문화 바캉스는 어떠세요? 뜨거운 태양은 피하고 특별한 추억도 쌓고! 오늘은 동원그룹과 함께 아트에 풍덩~ 빠져보아요.





서울 광화문역 근처 세종문화회관에서 8월 19일 토요일까지 세종 스플래쉬를 진행합니다. 수영장이나 바다 대신 공연장에 퐁당~ 빠져서 바캉스를 즐기자는 여름맞이 프로그램이랍니다. 3~4세 어린아이와 함께 즐기는 공연이 많아 장거리 이동이 힘든 가족에게 추천하고 싶은데요. 지금부터 어떤 공연이 펼쳐지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첫 번째 소개하는 공연은 서울시합창단의 신나는콘서트입니다. 만 7세 이상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8월 10일 세종대극장에서 열려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정통합창곡부터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선보입니다. 60인조 오케스트라의 완벽한 호흡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다음 공연은 썸머클래식 (Summer Classics)입니다. 8월 12일 오후 3시와 7시에 공연되는데요. 후기에 따르면 클래식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공연이라고 해요! 만 4세 이상이 모두 관람 가능해 아이들에게 클래식을 소개하기 좋다고 합니다. 풍성한 사운드와 유쾌한 해설까지, 깊이 있는 음악적 소양을 기르는 데 적합한 공연입니다.



2017 세종 어린이 시리즈인 모차르트와 모짜렐라의 마술피리 이야기. 클래식 음악 동화로 아이들에게 클래식을 쉽고 재밌게 인식하고자 기획했다고 해요. 이야기를 들려주는 우쿨렐레를 찾으러 모차르트와 모짜렐라가 밤의 여왕 숲으로 들어가며 일어나는 일을 보여주는 공연입니다. 모차르트와 모짜렐라의 마술피리 이야기는 공연 중 직접 마술피리를 불 수 있어요. 아이들이 주인공과 함께 이야기를 풀어가는 라이브 교감 음악회랍니다.



세종 스플래쉬엔 공연만 있는 것이 아니랍니다! 전시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바로 모든 연령이 관람 가능한 그림의 마술사 :에셔전입니다.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마우리츠 코르넬리스 에셔의 작품을 선보여 큰 화제죠. 7월 1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관람 가능해요. 에셔는 20세기 최고의 아티스트란 명성을 자랑하는데요. 수학자 이론을 예술로 표현하는 독특한 작업 방식을 보여줘요. 수학 교과서에 삽입되어 아이들에게 익숙하고 흥미로운 에셔의 작품들. 수학에 대한 흥미를 다시 일깨울 수 있겠죠?






여름 바캉스를 즐기러 세종 스플래쉬를 즐겼다면, 이번엔 입이 즐거울 차례! 동원F&B가 준비한 간식도 놓치지 말고 받아야겠죠? 세종 스플래쉬 공연 관람 후 로비에 오면 리얼 새우봉 간식이 준비돼 있답니다! 리얼 새우봉 받고 인증샷을 찍은 후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차이콥스키 발레 스페셜 갈라 공연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차이콥스키 발레 스페셜 갈라 알아보기



#동원 #리얼새우봉 #세종스플래쉬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 끝~ 자세한 내용은 동원그룹 페이스북을 확인해 주세요!


리얼새우봉 문화 #이벤트 바로 가기




오늘은 색다른 휴가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강으로 계곡으로 바다로 떠나는 휴가가 아닌, 세종문화회관으로 떠나는 휴가, 어떠신가요? 몸은 편하게 마음은 가득 차게 만드는 문화 바캉스. 올여름 특별한 휴가를 동원그룹과 함께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