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을 향하다/동원인 라이프

한 여름밤의 꿀~같은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팁! 1탄

다들 시그니처 레시피가 하나씩은 있지 않나요? 혼자만 알기엔 너무 아쉬운 레시피가 있어 종종 친구들과 공유하기도 할 텐데요. 동원 제품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꿀 팁이 더해지면 더 맛있답니다. 오늘은 동원 제품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해요. 우리가 알고 있는 팁은 그냥 팁이라면, 이번에 알려드릴 꿀 팁은 T.O.P 팁이랍니다!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한 여름밤의 꿀~같은 팁,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7/27 (목)부터 8/9(일)까지 11일간 동원그룹 사내게시판을 통해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팁을 전수받고자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매우 간단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꿀 조합부터 동원 제품으로 만드는 신박한 레시피까지!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팁이 마구마구 쏟아졌는데요. 참신한 레시피를 선정해 현재 동원그룹 페이스북에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가장 신박한 레시피에 투표하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동원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첫 번째 소개할 레시피, 버터갈릭새우인데요. 요리를 전혀 못하는 분도 아주 쉽게 할 수 있으므로 부모님이나 연인에게 식사 대접할 때 유용하답니다. 향기로 감동하고 맛엔 더 감동하는 버터갈릭새우 만들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버터갈릭새우로 메인 요리를 즐겼다면, 디저트를 즐길 차례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천국에 온 듯한 맛을 보여준 단짠식빵!








마지막으로 소개할 레시피는 야식 레시피입니다. 야식은 침대에 누우면 생각나고 만들자니 조금 귀찮죠. 후다닥 먹고 꿀잠 잘 수 있는 간편하지만 맛있는 레시피! 버터홀릭골뱅이, 지금부터 만들어 볼까요?





지금까지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팁이 담긴 3가지 레시피를 소개했는데요. 어떠셨나요?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 야식까지! 앞으로도 널리 알려주고 싶은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팁 소개는 계속됩니다. 레시피 2탄도 곧 찾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