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을 향하다/동원인 라이프

한 여름밤의 꿀~같은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팁! 2탄

다시 돌아온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한 여름밤의 꿀~같은 팁! 오늘은 손님을 초대하거나 근사한 식사를 하고 싶은 날 참고하면 좋은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꿀팁 2탄, 지금 시작합니다.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지만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다? 괜찮습니다! 충분히 도전할 수 있는 메뉴, 치즈불닭덮밥이 있으니까요. 심야식당 치즈불닭만 있으면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두 번째 동원그룹 임직원 꿀팁 레시피의 주인공, 리치라자냐입니다. 라자냐는 넓적한 직사각형 모양의 파스타 면을 활용한 요리인데요. 오늘은 파스타면 없이 오븐도 없이! 만드는 라자냐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자, 지금부터 시작해 볼까요?







동원그룹 임직원 팁에 동원참치가 빠질 수 없겠죠! 참치 주먹밥 레시피는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분들께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평범해 보이는 주먹밥에서 남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참치 주먹밥 레시피, 지금 공개할게요.






오늘은 메인 요리로 내놓아도 손색없는 레시피 3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정말 동원그룹 임직원이 팁은 T.O.P 팁인 것 같죠? 앞으로 레시피 외에도 동원 제품의 숨겨진 기능이나 활용법 등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팁을 소개해 드릴 거예요. 동원그룹 블로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동원그룹 임직원만의 꿀팁, 찬바람 솔솔 부는 가을에 다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