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동원시스템즈X 쌩크 드 보떼가 알려주는 환절기 케어팁

몸이 녹아내릴 것처럼 뜨거운 열기가 가시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정말 가을이 시작됐네요. 유분 폭발로 피부 고민이 많았던 여름이 지났지만, 여전히 피부 고민은 줄지 않습니다. 환절기가 되면 까칠해지고 숨어 있던 각질이 올라오기 때문인데요. 심한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민감해진 피부, 이대로 내버려 둘 수 없죠. 환절기 피부 고민을 날릴 케어 팁,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정전기가 일어나 메두사처럼 곤두서는 머리와 거칠어지는 손과 발.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손과 발을 부드럽게 만들어 볼까요? 코코넛 오일과 꿀을 1대1 비율로 섞고, 식초를 3~5방울 넣어주세요. 물티슈에 묻혀 큐티클을 제거하고, 발뒤꿈치에 듬뿍 올려 문지르면 부드럽게 변한답니다.

천연보습제로 유명한 꿀은 비타민 B와 칼슘이 풍부해 수분 보충의 효과가 있어요. 또한, 살균과 각질 제거 효과도 있답니다! 다만, 자극을 줄 수 있으니 팔 안 쪽이나 귀 밑에 발라 알레르기 테스트를 해주세요! PH 밸런스를 맞추고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식초는 조금만 넣어도 효과가 있어요.



이번엔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 볼게요. 코코넛 오일과 꿀을 1대1로 섞어요. 모발 끝부터 살살 바르고 20분 기다리면 끝~ 코코넛 오일은 분자 구조가 작아 쉽게 흡수가 돼요. 꿀과 함께 모발에 촉촉함을 채워 윤기를 만든답니다.






이렇게 천연재료로 관리하면 좋지만, 준비도 복잡하고 이것저것 다 귀찮을 때 가 있죠? 그래서 준비한 동원시스템즈와 쌩크 드 보떼의 합작품!



첫 번째 소개할 제품은 <인텐시브 원스텝 리페어링 & 인핸싱 스팀 헤어 마스크>입니다. 패키지에서 꺼내자마자 세로로 긴~ 헤어 마스크 팩이 등장! 여름이 지난 후, 자칫 잊을 수 있는 헤어 관리를 돕는 제품이랍니다. 뜨거운 햇볕에 지친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관리하면 늘어지고 축 처지는 머리와 뿌리에 볼륨이 살아나요.



호호바 오일, 마카다미아넛 오일, 코코넛 오일, 제주 유채꿀 등 두피에 좋은 에센스가 가득 들어 있어요. 어깨로 물이나 트리트먼트가 흐르는 타 브랜드 제품과 달리 쫀쫀한 제형이랍니다. 샤워하기 전 화장도 지우고 TV도 보면서 쫀쫀헤어팩을 하면 참 좋겠죠?



탄성 있는 순면 감촉의 부직포 원단으로 만들어 밀착력이 뛰어난 쫀쫀헤어팩! 밀착력도 뛰어나 모발에 효과적으로 성분을 전달해요. 덕분에 두피에 영양을 주어 헤어에 윤기를 더하고 찰랑찰랑하는 탄력을 선물한답니다.



다음은 <인텐시브 원스텝 모이스처라이징 & 너리싱 핸드 마스크>, 일명 쫀쫀손팩입니다. 손 모양을 본뜬 마스크 팩이 들어 있어요. 사과, 파파야, 펩타이드 등의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손톱 주변 거스러미와 큐티클을 촉촉하게 잠재우고 탱탱하고 탄력을 선물한답니다.



타 브랜드 제품과 다르게 에센스가 묻어 나오지 않는 쫀쫀손팩! 스마트폰 사용은 물론, 운전하거나 공부할 때도 할 수 있어요~



신축성 있는 시트를 사용해 손 크기와 관계없이 착용이 가능해요. 손이 큰 남성분들도 편하게 쫀쫀손팩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공기는 통하지만, 에센스는 마르지 않게 과학적으로 설계해 착용 중에도 답답하지 않아요. 쫀쫀손팩을 끝낸 후, 손이 불어 쪼글거리지 않는답니다!



날씨가 쌀쌀해 스타킹을 신는 분이 많은데요. 예고 없이 스타킹에 올이 나가는 경우가 있죠. 갈라지고 피 나는 발뒤꿈치를 부드럽게 케어하도록 돕는 <인텐시브 원스텝 릴랙싱 & 하이드레이팅 풋 마스크>.



타 브랜드는 버선처럼 풋 마스크팩을 착용해야 하는데요. 쫀쫀발팩은 덧신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 양말처럼 신으면 되니 한련, 병풀, 펩타이드 등의 성분이 들어 있는 에센스 흡수도 잘 되고 매우 간편하답니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원단으로 만들어 고정 스티커가 없이 잘 고정돼요. 흘러내리거나 벗겨지지 않아 자기 전 쫀쫀발팩을 착용해도 무리가 없답니다. 발뒤꿈치에 영양을 주어 매끈하게 만들고, 보습 효과가 있어 각질도 잠재워요.



어떤가요? 눈으로 보기에도 윤기가 돌고 촉촉하죠? 건조한 가을 날씨에도 촉촉함을 잃지 않도록 돕는 쫀쫀팩들! 환절기 케어를 위해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랍니다.




지금까지 환절기 케어법을 소개해드렸어요. 우리가 좋아하는 맥주, 아이스크림, 커피 등의 포장재를 튼튼하게 지키는 동원시스템즈. 이젠 우리 피부까지 지키네요! 동원시스템즈는 마스크팩을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다양한 제품으로 찾아올 동원시스템즈의 소식,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