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는 업무의 편의를 위해 특정 용어나 줄임말을 많이 사용합니다. 처음 보는 문서들, 처음 듣는 말들로 가득한 직장에서 신입사원 여러분이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행동할 수 있도록 자주 사용하는 업무 용어들을 준비해봤습니다. 그 첫 번째 시간은 바로 서류 편입니다. 첫 출근 전에 알아두면 좋은 직장인 용어, 동원그룹과 함께 알아볼까요?
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서류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헷갈리지 않도록 미리미리 공부해 직장에서 사랑받는 신입사원이 되어 보세요!
'사람을 향하다 > 동원인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사회생활, 인맥을 총동원하라 (0) | 2018.09.18 |
---|---|
아삽은 뭐고 씨씨는 뭐죠? 동원그룹 신입 남녀를 위한 직장인 용어 사전 2 (0) | 2018.09.17 |
첫 업무, 암기력을 총동원하라 (0) | 2018.09.11 |
첫 출근, 준비성을 총동원하라 (0) | 2018.08.31 |
퇴근하고 뭐 하세요? (0) | 2018.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