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외식동원] 꽃마름 샤브샤브&씨푸드 샐러드바 당산점에 가다!


갈수록 매서워지는 추위에 온몸으로 겨울을 실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칼바람을 맞고 돌아오면 따끈한 국물 생각이 간절해지죠~ 오늘은 매서운 추위에 얼어 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웰빙 외식 장소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꽃마름 샤브샤브&씨푸드 샐러드바’입니다! 

 


이곳에서는 국물 요리의 꽃 샤브샤브는 물론 월남쌈과 씨푸드 등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곳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동원홈푸드의 식자재를 이용해 만들어 더욱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동원홈푸드의 식자재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꽃마름! 그 매력을 낱낱이 파헤쳐볼까요? 



 


‘꽃마름’은 서울에만 당산, 마곡, 가좌점 등 3개 지점이 있고, 수도권은 물론 바다 건너 제주도까지 전국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지난 8월 오픈한 핫플레이스! 꽃마름 당산점입니다~ 

 


들어서자마자 넓은 내부에 놀랐는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잘 분리된 공간들로 신년회 및 가족모임 장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주문 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인원 수를 말하고 육수, 고기만 선택하면 주문 완료! 기본 목심, 양지를 선택하면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지만, 다른 고기나 훠궈 육수, 해물 선택 시 추가 비용이 생기니 참고하세요~!






꽃마름의 메인 메뉴 샤브샤브와 월남쌈의 기본 재료가 준비된 모습입니다. 샤브샤브의 기본 재료인 고기와 육수, 월남쌈을 먹을 때 사용하는 비트물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취향에 따라 원하는 야채 및 부재료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눈으로만 봐도 신선함이 느껴지죠? 깨끗하고 손질된 샤브샤브 채소들인데요. 종류가 다양하고 확인하기 쉽게 이름표가 붙어있습니다. 이 채소들도 동원홈푸드에서 제공되고 있는데요. 신선해 보이는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채소, 어묵, 유부에 화룡점정 고기까지 넣어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샤브샤브가 완성됩니다. 깔끔한 국물 맛과 담백한 고기가 어우러져 호불호 없이 호호호만 가득할 맛!

 


샤브샤브 채소 옆쪽에는 월남쌈 채소가 잘게 잘려 준비되어 있는데요. 무엇보다 좋은 건 월남쌈 접시가 따로 있어, 재료들이 뒤죽박죽 섞이지 않고 정갈하게 담아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센스 아주 칭찬해~야겠죠?

 


월남쌈을 만들 땐 라이스 페이퍼에 샤브샤브 고기 한 점과 갖은 야채를 얹고 소스에 콕! 다양한 색감에 입은 물론 눈까지 즐거워진답니다.  

 

 




“메인이야? 서브야?” 꽃마름에 또 다른 매력포인트! 바로 메인 같은 서브 메뉴들입니다. 스시, 차이니즈, 미트, 웨스턴 푸드 등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취향 저격할 수 있는 메뉴로 가득하답니다. 이제 외식 메뉴 가지고 싸울 일 없겠죠?

 

 

보기만해도 맘이 푸짐해지는 상차림! 신선한 스시부터 아이들 입맛에 딱 맞는 파스타, 피자, 치킨까지~ 샐러드바 메뉴만 먹어도 본전은 다 뽑을 듯 합니다.

  


음식으로 ‘짠’을 했다면, 이제 후식으로 ‘단’을 해줄 차례! 단짠단짠에서 ‘단’을 맡고 있는 후식들! 과일, 아이스크림, 떡, 케익, 쿠키는 물론 빙수까지! 더 이상 들어갈 자리가 없는 위에게 조금 미안하지만 멈출 수 없는 후식까지 섭렵하면 꽃마름을 완벽히 즐기신 거랍니다.


+ 동원홈푸드와 꽃마름 샤브샤브&씨푸드 샐러드바의 인연


동원홈푸드와 꽃마름의 인연은 2013년 8월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샤브샤브와 월남쌈 등 메인 메뉴의 특성상 우수한 식자재가 필수였던 ㈜예울에프씨는 안정적이고 깨끗한 식자재 수급을 위해 동원홈푸드와 연간 140억 원 상당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동원홈푸드의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 시스템에 3년이 훌쩍 지난 지금까지도 둘의 인연은 계속되고 있답니다.





새해를 맞아 신년모임, 회식, 가족모임 등 다양한 행사가 많은 요즘, 무엇을 먹으러 갈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모두 만족할만한 곳을 찾는다면 꽃마름 샤브샤브&씨푸드 샐러드바는 어떨까요? 뜨끈한 국물은 물론 입맛에 따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샐러드바까지! 게다가 동원홈푸드에서 제공하는 안심 식재료의 매력까지 더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연초 모임 장소로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 바로 꽃마름 샤브샤브&씨푸드 샐러드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