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더위를 날릴 제품 시리즈 아이스크림 콘 포장을 책임지는 동원시스템즈


뜨거운 여름은 달콤한 계절이기도 하죠. 더운 날씨 덕분에 매일 빙수와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마트, 편의점, 슈퍼,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입해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아이스크림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콘 포장을 책임지는 동원시스템즈와 함께 알아볼까요?





주물주물 녹여 먹거나 베어 먹는 아이스크림도 좋지만, 손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콘 아이스크림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여름 간식인데요. 한 아이스크림 벤더가 아이스크림 컵의 재고 부족으로 고민하다 발굴한 아이디어 상품인 콘 아이스크림! 바삭한 과자까지 먹으면 배도 든든 긍정 에너지도 든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아이스크림 짤! 은근한 미소가 지어지며 기분까지 달콤해지는 느낌이죠. 먹는 속도보다 녹는 속도가 더 빠른 요즘, 손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콘 아이스크림은 정말 THE LOVE. 부드럽고 깔끔하게 벗겨지는 포장지 덕에 먹기 전부터 기분까지 UP.






끈적임 없이 아이스크림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이 어려운 것을 해내는 곳이 바로 동원시스템즈 연포장 사업부란 사실! 어떻게 해낼 수 있는지 차근차근 알아볼까요?



실제로는 8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차단성을 가진 고기능성 포장인 아이스크림 콘 포장. 우리가 흔하게 보고 접하고 벼려지는 포장에 이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이 참 신기하지 않으신가요?



지금까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지만 생소했던 연포장지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아이스크림은 비닐로 포장하게 되면 쉽게 미끄러져서 적합하지 않은데요. 따라서 아이스크림 콘 포장재는 대부분의 연포장 회사들도 쉽게 개발하지 못한답니다. 아이스크림 콘 포장을 수년간 납품하고 있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동원시스템즈. 최근 B사와 협력하여 국내 최초로 기존 상단의 리드지를 없애고 포장을 간편화하는 형태로 신제품을 개발하기도 했답니다. 왜 동원시스템즈가 국내 1위 연포장 업체로 동원그룹의 숨은 강자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지 아시겠죠?




오늘은 더위에서 우릴 구원하는 콘 아이스크림과 동원시스템즈의 연포장 사업부가 책임지는 아이스크림 콘 포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운 여름을 달콤하게 만드는 동원시스템즈 연포장 사업부의 숨은 노력을 기억하며! 오늘 간식은 콘 아이스크림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