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뉴스

[동원 뉴스] 동원홈푸드, ‘25카츠(이오카츠)’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 체결



바삭소리만으로도 군침이 도는 일본식 수제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25 카츠!

25카츠에서는 25겹 돈까스 직접 한 장 한 장씩 쌓아 만드는데요~

최근에 구매력, 물류, 메뉴개발능력 향상을 위해 ()동원홈푸드와 손을 잡았습니다.

그 자세한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4일, 서초구 양재동 동원산업빌딩에서 일식 돈카츠 프랜차이즈, ‘25카츠(이오카츠)’를 운영하는 ㈜토코(대표 윤진호)와 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동원홈푸드는 전국 20여 개 ‘25카츠’ 매장에 연간 30억 원 상당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됩니다.


지난 2012년 7월 론칭한 ‘25카츠(이오카츠)’는 주메뉴인 25겹 돈까스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식 수제 돈카츠 프랜차이즈랍니다. 25겹 돈까스는 직접 수작업으로 한 겹씩 쌓아 올리는 방식으로 조리되며, 겹겹이 올려진 고기 사이로 마늘, 치즈, 고구마 등 다양한 식재료를 넣어 입맛대로 선택 가능합니다. 돈까스 튀김의 주재료인 식용유는 가장 지방산이 낮고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는 캐나다산 카놀라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성용 동원홈푸드 식재사업부 상무는 “동원홈푸드는 지난해 삼조쎌텍과의 합병을 통해 소스, 시럽, 시즈닝 등 조미분야의 메뉴개발에 경쟁력을 강화했다”며 “동원홈푸드의 구매력, 물류능력, 메뉴개발능력 등을 통해 25카츠가 국내 최고 일식 돈카츠 프랜차이즈로 성장하도록 도울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 동원홈푸드는 어떤 기업인가요?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는 동원그룹에서 급식 및 외식, 식자재 유통 사업과 조미식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동원그룹의 계열사입니다. 지난해 3월 국내 최고 조미식품 회사인 삼조쎌텍과 합병하며 조미식품까지 영역을 확장하였으며, 조미식품 분야에서 3,000여개 제품과 1만여 개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는 삼조쎌텍과의 합병을 통해 기존 구매, 유통 역량에 개발, 제조 경쟁력을 더한 성장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5월, 중국 위해 시에 조미식품 제조공장을 준공하며 중국시장에도 진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도 성장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