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을 즐기다/리빙&컬쳐

[청춘동원 서포터즈] 새해맞이 선물 추천 리스트 – 마음을 담은 선물 Best 3



2017년 닭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93년생 닭띠인 저로서는 12년 만에 돌아온 닭의 해는 더욱 뜻깊을 수밖에 없는데요, 올해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더욱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따뜻한 사람으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그래서 새해를 맞아 가족과 친구들에게 평소 담아둔 마음을 표현할 정성스러운 새해 선물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짜잔! 저처럼 새해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미리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발품을 팔며 선물을 준비한 제가 새해에 어울리는 좋은 선물 추천해드릴게요!






조부모님께 선물해드리면 정말 좋은 동원 양반김 선물 세트입니다. 바삭바삭한 김은 모두가 좋아하는 대표적인 ‘밥도둑’인데다가 보관도 편리하기 때문에 선물로 딱입니다.

 

동원 양반김 선물세트만의 장점

1. 원초감별 명장이 선별한 좋은 김 원초로 만든 데다가

2. 300도 고온으로 들기름과 참기름을 함께 사용하여 구워 고소함이 가득합니다

깔끔한 맛도 일품이라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크게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예전에는 김이 임금님이나 양반처럼 특정한 계층의 사람들만 쉽게 먹을 수 있는 정말 귀한 음식이었다고 합니다. 그런 만큼, 김 선물에는 귀한 사람을 위한 소중한 마음이 담겨있는 것이겠죠?

 

 

가격과 할인/적립 혜택

양반김 특선6호 선물세트 (동원몰 판매 가격: 29,400원)는 동원몰에서 구매할 경우 배송비가 무료라는 정보를 입수하였습니다. 처음 동원몰에서 구매를 해보는 것이라, 회원 가입 후 ‘신규 가입 혜택’과 ‘첫 구매 감사 혜택’으로 주어지는 쇼핑지원금과 할인쿠폰을 잘 챙겼습니다.



배송량이 많은 연초였는데도 주문 후 하루 만에 (그것도 24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서) 동원몰에서 굉장히 큰 택배 상자가 도착하였습니다. 저희 집으로 배송시켜서 물품 상태를 확인한 후, 1월 할머니 생신 잔치에 챙겨가서 선물해 드렸답니다.


만족도를 높이는 포장 디자인

깔끔한 회색 부직포 선물 봉지를 열면, 세련된 포장 박스가 나옵니다. 포장 박스 윗면에 힘찬 붓의 필치로 그려진 원양어선 그림이 있어 인상적이죠? 본래 동원 선물세트는 포장 박스 디자인이 특히 예쁜 것으로 유명합니다. 김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햄 세트, 참치 세트, 고급유 세트 등에도 각각 어울리는 그림이 담겨있어요. 




‘더 바삭한 김’과 ‘돌김’이 풍성하게 담겨있는 선물 세트. 동그란 금색 통 안에 들어있는 ‘돌김’은 뚜껑을 열어보니 통조림 스타일로 보관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어요.

 



마침 택배박스에 그려진 QR코드를 스캔해 응모하면, 주유 상품권, 동원몰 적립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도 있어 절대 놓치지 않았답니다. 



서포터즈 추천! 이런 선물은 어떠세요? 



커피를 좋아하는 친지 분이 있다면, 커피빈 스페셜 콜렉션도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포켓스틱과 머그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캡틴 아메리카노,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맛 중 선호하는 맛과 향을 고려하여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영화 모바일 쿠폰으로 부모님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즈음 환상적인 재즈 음악의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라라랜드>가 12월 초 개봉 이후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죠. 1월에도 겨울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기대작들이 찾아올 예정이니 좋은 영화 놓치지 않고 보실 수 있도록 영화 모바일 쿠폰으로 마음을 전해보아요. 



동원몰에서 메가박스 예매권까지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받은 김에 동원몰에서 구매를 시도해보았습니다. 동원몰에서는 식품뿐만 아니라, 카페와 패밀리 레스토랑의 외식상품권은 물론  메가박스 모바일 쿠폰까지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동원몰 홈페이지> 모바일쿠폰> 상품권, 기타 카테고리에서 구매 가능) 관람권만 선물할 수도 있고, 팝콘에 콜라까지 같이 선물할 수 있는 쿠폰도 있습니다. 다만 ‘주중’ 커플 패키지와 ‘주말’ 커플 패키지로 구분되어 있으니, 클릭할 때 원하는 패키지를 잘 골랐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주중 패키지는 주중 (월요일 ~목요일)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 패키지나 1인 관람권-(주말)은 주말권이라고 쓰여 있긴 하지만 주중, 주말, 공휴일 제한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답니다.  


상품 별 가격 정보

 


어머니께서 마침 이번 토요일에 시간이 된다고 하셔서 1인 관람권(주말)X 2장 선물해드렸습니다. 바로 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 휴대폰 번호를 따로 설정할 수 있는 칸이 나옵니다. 선물 받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도 간단하게 적을 수 있어요. 저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원하시던 영화를 선물합니다^^’’ 라고 적었네요.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온라인 예매

받은 모바일 쿠폰을 이용해 온라인 예매하는 법도 올려보아요. 저희 부모님께서는 이 부분에서 좀 혼란스러워 하셨기 때문에…



온라인 예매 시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예매하기> 결제선택> 관람권 선택> 아이넘버 예매권’ 선택 후 ‘온라인 예매’를 클릭해야 합니다. 아이넘버 예매 버튼은 ‘메가박스 회원 예매 시에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메가 박스 회원 로그인 후 예매하셔야 합니다. (비회원 예매 시 할인 수단 적용 불가)






‘새해에는 꼭 철저히 계획대로 성실하게 생활해야지!’ 이런 마음을 가지고 2017년 시작하는 분들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이럴 때 누군가가 덕담과 함께 2017년 다이어리를 선물해준다면 기쁠 것 같아요. 귀여운 디자인의 다이어리는 누구라도 가지고 싶어하는 러블리한 아이템이니까요. 절친한 친구들끼리 서로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면서 주고받을 만한 선물로도 역시 이만한 것이 없죠. 


제품 사진 출처: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선물 에피소드

저는 작년부터 알게 되어 급속도로 친해진 한 언니에게 이 선물을 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을 좋아하는 제가 중소극장 뮤지컬을 소개해주시기도 하고, 보여 주시기도 하고, 맛집에도 데려가 주시는 고마운 분이랍니다. 외국에서 오신 분인데 우리나라 공연 문화에 매료되어 서울에서 꿈을 키우고 있는 당당하고 멋진 언니에요. 이날도 언니가 일하고 있는 곳에서 기획한 공연을 보러 갔고 서프라이즈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응원 글을 담은 편지도 잊지 않았어요!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함께 끼워드렸으면 좋았을 것 같은 생각이 지금 와서 드네요. 다이어리+ 스티커 콤보는 가히 최고의 시너지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대신 일부러 속지가 예쁜 다이어리를 골랐으니 충분히 만족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이어리는 속지 디자인이 핵심!)



이렇게 조부모님과 친지 분들께는 <동원 양반김 선물세트>를, 부모님께는 <메가박스 영화 모바일 쿠폰>을 선물해 드렸고, 절친 언니에게는 <2017년 다이어리>를 편지와 함께 선물했습니다. 선물을 통해 제 마음을 조금이나마 표현할 수 있어 행복하기 그지없는 시간이었습니다. 새해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어울리는 선물을 하며 마음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