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고급 유제품을 한눈에! 동원F&B 덴마크 브랜드 광고 온에어

프리미엄 유제품 라인을 보유한 동원F&B 덴마크 브랜드! 2017년을 맞아 동원F&B 덴마크가 로고 변경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제작했는데요. 지금부터 새롭게 바뀐 덴마크 광고를 소개합니다.





덴마크의 신선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덴마크 브랜드 광고입니다. 톡톡 튀는 색감과 역동적인 모션이 특징! 스타일리시한 덴마크 제품 패키지를 활용해 패턴 타입의 광고를 만들었어요.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덴마크 제품 덕분에, 광고가 진행되는 동안 넋을 놓고 보게 된답니다.






덴마크는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인데요. ‘신선함의 새로운 상징’이란 철학을 바탕으로 우유의 순수한 맛을 지닌 제품을 생산하며 유제품에 감성적 가치를 더한 ‘감성 유제품’으로 우유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는 브랜드입니다. 덴마크만의 원칙과 톡톡 튀는 감성을 담아 ‘신선함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고자 해요.



브랜드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건 로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덴마크는 새로운 로고를 도입해 ‘Fresh Mark, Denmark’란 슬로건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려고 해요. 모든 신선한 것에는 덴마크 마크가 있다는 의미죠. 신선한 제품, 참신한 스타일, 새로운 아이디어, 생동감 넘치는 생활을 보증하는 덴마크의 대표 마크 역할을 할 예정이랍니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월화수목금토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덴마크 제품들 보러 가볼까요?






덴마크는 우유, 치즈, 커피, 요구르트 등 다양한 제품에 신선한 가치를 담아 소비자와 만나고 있어요. 이미 여러분께 익숙한 제품도 많을 거예요. 모두 한 번 찾아보세요!


덴마크 제품 확인하기 >>






커핑로드는 커피 하나로 세계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어요. 유럽 4개국, 스페인, 오스트리아, 포르투갈, 독일의 정통 커피 맛을 재현했습니다. 커핑로드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유럽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니, 역시 덴마크 칭찬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9/8 ~ 10/5 4주간 아포카토 전문 커핑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니, 유럽의 진한 커피 향을 느끼러 방문해 보세요.






가장 유명한 덴마크의 제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입니다. 기존 요구르트가 제품의 기능에 집중했다면, 덴마크는 제품의 신선함에 감성을 더했습니다. 일상 속에서 생기가 필요한 순간마다 입으로, 눈으로,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신선한 느낌을 제공했어요. 9월 중으로 타 브랜드에서 맛볼 수 없는 유자 맛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벌써 어떤 제품을 마셔야 할지 행복한 고민이 드네요.






덴마크 명화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죠? 커피 우유 패키지에 명화를 넣은 신선한 아이디어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아트 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인데요. 패키지에 고전 명화를 삽입해, 소비자에게 감성적 체험을 제공해요. 덴마크는 소비자에게 실생활에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어요. 덴마크 감성 충전 프로젝트로 문화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 중입니다.






초콜릿인 듯, 치즈인 듯 처음 보는 비주얼. 덴마크 휘겔리 콜드 쇼콜라국내 최초 슬라이스 생 초콜릿이에요. 슬라이스 치즈처럼 포장되어있어, 간편하게 빵이나 비스킷 위에 올리면 근사한 디저트가 돼요. 소소한 일상에서 편안하고, 아늑함을 느끼는 휘게 라이프가 유행인데요. 휘겔리 콜드 쇼콜라는 '숨 가쁜 일상 속 달콤한 휴식'이라는 감성적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동원F&B 덴마크 이야기를 전해드렸어요. Fresh Mark, Denmark란 컨셉이 잘 드러나는 감각적인 광고가 탄생했는데요. 덴마크의 광고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볼 수 있었어요. 덴마크는 앞으로도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며, 새로운 생각, 참신한 스타일이 느껴지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입니다. 소비자의 일상을 더 생기 넘치게 해주는 덴마크의 프레시한 도전,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