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크리스마스 카드 대신~ 덴드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인증샷 이벤트

맛과 영양이 가득한 유럽피안 감성의 드링킹 요구르트,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맛 별로 그에 맞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넣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엔 카드 대신 덴드요로 고백하고 인증샷 남겨 푸짐한 선물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딸기, 사과, 베리믹스, 플레인 등 다양한 맛 별로 그에 맞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넣었는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귀여운 캐릭터까지 곁들였답니다. 이번 겨울, 크리스마스 카드 대신 이 덴드요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귀엽고 센스 있게 고백 해보는 것도 좋겠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인증샷 이벤트’인데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구입 후, 인증샹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덴드요이벤트 와 함께 업로드하기만 하면 참여 완료입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중 가장 정성스럽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포스팅해주신 분들을 추첨해 더리버사이드 호텔 식사권, 메가박스 컴포트룸 영화관람권, 아이스링크 입장권, 핏빗, 레고 세트 등 푸짐한 선물 증정! 특별상으로 드링킹YT 기프티콘도 무려 7,000분께 쏴드린답니다. 




이번 겨울,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만나고 #덴드요이벤트 에도 참여해 달콤하고도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