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대세 배우 송중기와 조정석도 추천하는 동원F&B 설날 선물세트!

새해 카운트다운을 하자마자 민족대명절 설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예년보다 빠른 설 명절 에 명절 인사 드리랴, 명절 선물 준비하랴 다들 정신 없이 바쁜 연초를 보내고 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 설날 선물 고민만큼은 덜어드리고자 동원에서는 풍성한 마음을 담아 ‘동원 설날 선물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연말 시상식에서 이름을 빛낸 대세 배우들, 동원F&B 동원참치 모델 송중기도, 리챔 모델 조정석도 추천하는 동원 설날 선물세트! 함께 볼까요~?






이번 설, 참 고마운 분들께는

참치 선물세트 어떠세요?

건강보다 좋은 선물은 없으니까.

참 고마운 분들께 ‘동원 선물세트’!


동원참치 설 선물세트


 


구울 땐 리챔,

선물할 땐 ‘동원 선물세트’!


동원리챔 설 선물세트





 

동원몰에서는 설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먼저, 오는 1월 8일까지 동원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전 예약을 통해 동원 선물세트를 구매해주시는 분들에 한해 최대 37% 할인 및 쇼핑지원금 10%의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결제금액 당 최대 30만원까지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해 드리니, 파격적인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동원 선물세트를 구매한 모든 분들께서는 “100만원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데요. 동원 선물세트를 주문하고, 택배 상자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해 응모 페이지로 접속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면 끝!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 100만원(1명), 동원몰 적립금 1만원(50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50명), 동원몰 적립금 1천원(참여자 전원)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린답니다~ 이 혜택도 놓치지 말고 마음껏 즐겨보세요!




대세 배우 송중기, 조정석도 추천하는 동원 선물세트! 여기에 푸짐한 혜택까지 쏟아지니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올해 설날에는 동원에서 준비한 ‘동원 선물세트’로 실속 있고 풍성한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