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이번 설날에도 역시 동원 선물세트가 딱! 동원F&B에서 마련한 풍성한 설날 선물세트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매년 이맘때쯤이 되면 주위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동원F&B가 풍성한 설날 선물세트를 마련했답니다.

올해부터는 김영란법이 생기면서 고가의 한우, 굴비 등 세트보다는 실속 있는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동원F&B는 동원의 대표 인기 제품인 참치, 리챔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캔 제품들과 양반김, 와인, 천지인홍삼, GNC 등 여러 선물세트를 준비했답니다. 특히 캔 제품의 경우 간편할 뿐만 아니라 유통기한이 길어 남녀노소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죠.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속이 꽉~찬 동원 설날 선물세트!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동원F&B 동원몰 사이트에서는 오는 1월 8일(일)까지 동원 선물세트 사전예약도 받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 시 최대 37%의 파격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동원몰 쇼핑 지원금도 10% 드린다고 하니 아직 예약하지 못한 분들은 서두르세요! 또한 동원 선물세트를 구매해주신 분들에 한해 ‘100만원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참여만 해도 동원몰 적립금 1,000원을 즉시 지급해 드리며, 택배 박스의 QR코드를 스캔해 100% 당첨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 당장 이 모든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 풍성한 동원 선물세트도 구매하고 할인과 경품 혜택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