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동원그룹 31기 신입사원 연수현장! 열정으로 빚은 완벽한 하모니


평범한 학생에서 동원인으로 성장하기 위한 첫 단계는 바로 3주간의 신입사원 연수교육입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신입사원에게는 기업문화, 핵심가치, 비전 등 동원인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덕목을 배우는 소중한 기회인데요. 그 중에서도 ‘비전 퍼포먼스’는 열성, 도전, 창조 정신을 몸소 체험하며 비전을 익히는 가장 핵심 프로그램입니다. 

올해 입사한 동원그룹 31기 신입사원들은 비전 퍼포먼스로 한 편의 근사한 뮤지컬 공연, ‘TUNACLE’을 선보였는데요. 노래에서부터 춤, 영상, 포스터까지 신입사원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꾸며 더욱 빛나는 무대를 만들어냈답니다. 그 뜨거웠던 공연 현장! 함께 살펴볼까요~?

        










이번 31기 신입사원들에게 ‘멍석 깔아주면 오히려 더 못한다’는 속담은 통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비전 퍼포먼스 공연장에서 신입사원들은 ‘TUNACLE’이라는 창작 뮤지컬을 여느 프로 배우 못지 않게 완벽하게 소화해 냈으니까요. 앞으로 동원그룹이라는 무대에서 또 다른 멋진 모습을 보여줄 129명의 31기 신입사원들, 이들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다음 시간에는 31기 신입사원 연수현장 2탄으로 ‘비전 퍼포먼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신입사원들의 소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