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동원F&B가 잠실야구장에 떴다!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

폭염도 막을 수 없는 이들, 직관러! 야구 경기를 직접 경기장에서 보는 것을 직관이라고 하는데요. 햇볕을 그대로 받아 살이 타는 와중에도 경기에 집중하는 직관러의 열정은 뜨거운 태양보다 대단하죠. 열정 넘치는 직관러를 위해 동원간식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가 8월 5일 토요일,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됐습니다. 야구장을 활활 타오르게 하는 에너지 넘치는 직관러를 위해 동원F&B가 준비한 안주 증정 이벤트! 센스 넘쳤던 현장으로 가볼까요?


 







동원F&B가 준비한 동원간식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는 잠실야구장 1루 내야 출입구에서 진행됐어요. 이벤트 명이 눈에 확~ 띄죠? 인증사진 찍으면 안주가 공짜, 직관 사진 올리면 티켓이 공짜란 의미를 담았답니다.

8월 5일 토요일은 국내 프로야구의 ‘엘클라시코’라고 할 수 있는 LG VS 두산의 경기가 예정돼 있었는데요. 그 때문인지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 동원F&B의 동원간식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가 그 열기를 더했답니다.


 

야구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원F&B의 제품을 센스 넘치는 문구로 소개하고 있었어요.



동원간식은 총 3만 원 상당의 동원F&B 제품을 담았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배가 부릅니다. 야구장은 햇볕을 피할 수 있는 곳이 거의 없고, 에어컨 바람도 없어 유독 더운데요. 직관러를 위해 한 손에 잡히는 부채까지 준비한 센스있는 동원!





매우 간편하고 쉬운 이벤트 방식 덕분에 어른부터 아이까지 남녀노소 동원간식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에 참여했는데요. 동원간식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면 될지 알려드릴게요.



동원간식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건 환한 미소와 SNS 계정만 있으면 OK! 마음에 드는 제품을 들거나 미리 준비한 프레임을 활용해 인증 사진을 찍어주세요.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인 #동원 #동원간식제품명 #맥주 #술안주와 함께 촬영한 인증사진을 올리면 끝!



현장에서 SNS 인증 확인을 받으면 간식이 가~득 담긴 동원간식을 받을 수 있답니다.



푸짐~한 간식이 가득! 양손 무겁게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답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원F&B 제품이 들어 있어 1회부터 9회까지 배부르게 야구를 즐길 수 있겠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동원F&B가 준비한 또 하나의 이벤트. 직관 인증사진을 올리면 총 10분께 블루석 티켓을 증정한답니다.



직관을 또 올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간식도 받고 티켓도 받고 정말 놓칠 수 없는 이벤트네요.

 


경기 시간이 다가오자 더 많은 인파가 붐볐는데요. 경기 시작 직전까지 많은 분이 동원간식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고 간식을 받아갔어요.



많은 분에게 동원간식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도 소개하고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알려주기 위해 동원그룹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도 진행했답니다!



200명 넘는 분에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야구장의 열기를 간접적으로 전달했어요.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한 동원F&B 담당자의 이야기도 들어볼까요?










오늘은 잠실야구장에서 동원F&B가 진행한 동원간식 #찍짜올짜 안주 증정 이벤트 현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고객과 소통하고 제품에 대한 반응도 살피고, 간식으로 안주로도 좋은 동원F&B 제품을 소개하는 좋은 시간이었는데요. 고객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야구장에 선물을 들고 나타난 동원F&B!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니 많은 기대해 주세요! 좋은 음식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동원그룹의 발로 뛰는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