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동원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의 마음 500% 전하기!

우리나라 최대 명절, 추석! 올해는 연휴가 길어 반가움이 더 큰데요. 명절은 평소 느꼈던 감사함과 미안함을 표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하지만, 진심을 직접 말로 전하기가 부끄럽다면? 동원그룹이 준비한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감사의 마음을 500% 전하는 아주 쉬운 방법,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말로 표현하지 못하는 감사함과 미안함은 글로 표현하면 조금은 수월한데요. 나만의 특별한 카드 제작으로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요? 준비물은 간단하지만, 추석에 딱 맞는 압화 카드 만들기, 지금 소개합니다!



압화와 열심히 연습한 캘리그라피를 활용하니 조금 엉성할지라도 진심이 가득 담긴 카드를 완성할 수 있었어요. 평소 좋아하던 꽃과 나뭇잎을 두꺼운 사전에 끼워두기만 하면 되는 압화! 간단하지만 기다림이 필요한 압화로 카드를 쓴다면, 받는 분도 그 정성에 감동하겠죠. 추석이 아니더라도 편지를 쓰거나 카드를 쓸 때 활용하면 참 좋답니다.




감사함을 전하기에 카드만으로는 조금 부족한 것 같다면? 동원이 준비한 풍성한 추석선물세트도 있어요!













우리나라 최대 명절, 추석! 추석을 기념해 오늘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함을 특별한 방법으로 전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올해도 동원과 함께 풍성하고 맛있는 추석 보내시길 바랄게요! 더 다양한 동원 추석 선물세트가 궁금하다면 동원몰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동원몰 바로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