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환절기에 생각나는 향긋한 유자 즐기기, 유자청과 유자차,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유자까지!

목이 칼칼하고 온몸이 으슬으슬하기도 한 요즘. 환절기를 맞아 감기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콜록콜록 기침할 때는 물을 마셔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물 마시는 것이 익숙지 않은 분들은 차를 마시는 것이 방법인데요. 오늘은 만인에게 사랑받는 향긋한 유자로 감기 예방을 하려고 해요. 지금부터 유자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홈메이드 유자청 만들기, 이렇게 보니 어렵지 않죠? 유자, 레몬, 자몽 등 좋아하는 과일을 한데 모아 과일 청을 만들어도 좋답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든든해지는 홈메이드 유자청 만들기 끝~ 

 


유자청을 만들었다면, 차로 먼저 즐겨봐야겠죠? 열심히 만든 유자청을 뜨거운 물에 섞어주면 유자차 완성! 따뜻한 온기가 온몸을 감싸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녹차를 우린 물에 유자청을 섞어 마셔보세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유자청을 디저트와 함께 먹어도 맛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스콘, 식빵, 호밀빵 등 식사 대용 빵에 유자청을 잼 대신 발라서 먹으면 이곳이 천국! 쿠키를 만들 때 설탕 대신 유자청을 넣으면 은은한 유자향이 가득 풍기는 쿠키를 만들 수 있어요. 요리 재료로도 활용하기에 손색없는 유자청!





차로도 즐기고, 디저트와 함께 먹어도 좋은 유자.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 유자가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유자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향 때문인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유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유자맛> 이랍니다.



처음엔 일반 요구르트 맛이 나지만, 끝으로 갈수록 유자 향이 입안을 맴돌아요. 신맛과 단맛이 골고루 느껴져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답니다. 편의점을 포함해 주변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즐겨보면 어떨까요?




오늘은 상큼하고 향긋한 유자가 담긴 덴마크의 시즌 한정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유자를 소개했습니다. 동원F&B는 앞으로 차례차례 시즌 한정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해요. 다음은 어떤 제품일지 정말 기대됩니다. 상큼하고 달콤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유자와 함께 유난히 쌀쌀한 날씨가 일찍 찾아온 가을을 보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