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그녀의 몸매 관리 꿀팁! 동원그룹 추천 건강식단

현대인의 평생 과제, 다이어트! 단지 겉보기에 날씬한 몸을 가꾸기 위함이 아니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는 때때로 필요합니다. 하지만 결코 외면할 수 없는 식단 조절 앞에서 수많은 다이어터가 굴복하고 마는데요. ‘다이어트 식단이 맛있을 수는 없을까?’ ‘좀 더 간편한 다이어트 음식은 없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여기 온종일 깨알같이 챙겨 먹으며 다이어트 중인 누군가의 하루를 들여다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가 즐겁다는 그녀, 비결은 무엇일까요? 






영양소를 고루 갖춘 삼시 세끼를 챙겨 먹는 것이 다이어터의 덕목이라 생각하는 그녀.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이지만 그녀 사전에 아침 식사 거르기란 없습니다. 아침상을 차리기는 번거롭지만 든든한 한 끼를 먹고 싶을 때 그녀는 냉장고에서 ‘덴마크 요거밀’을 꺼냅니다. 통곡물이 들어 씹는 맛까지 있는 이 요구르트로 그녀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합니다. 


 

그녀는 다이어트 중에도 기운과 활력을 잃지 않기 위해 종합비타민을 꼭 챙기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비타민제는 11종의 비타민과 3종의 무기질이 한 알에 들어있는 ‘GNC 츄어블 멀티비타민’입니다. 하루 한 알이면 충분해 각종 영양제를 따로따로 챙겨 먹는 번거로움이 없어 간편합니다. 입안에 쏙 넣어 꼭꼭 씹으며 출근하면 발걸음도 가벼워집니다. 



그녀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하는 대신 동원홈푸드의 가정간편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에서 점심 식사 거리를 주문해 사무실로 배송 받습니다. 이른 아침 배송 받은 군고구마 ‘달다구마’, 반숙 달걀 ‘반숙이’, 한입 사이즈로 손질된 여러 과일이 든 ‘착한과일박스’가 그녀의 점심 식사 메뉴인데요. 그녀는 점심 식사를 가볍게 먹기 시작한 이후부턴 몸이 가벼워졌을 뿐 아니라, 오후 근무 중 찾아오던 졸음이 사라졌음을 느낍니다. 



슬슬 입이 심심해져 오는 오후. 그녀는 자극적인 군것질거리를 찾는 대신 자연의 원물을 그대로 구운 영양간식 ‘저스트’로 오후의 허기를 채웁니다. 예전에는 과일이나 채소를 과자처럼 먹기 위해 채소를 일일이 자르고 말리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했지만, 요즘은 그런 수고를 덜어주는 ‘저스트’가 있어 봉지만 뜯으면 언제든 손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열심히 달린 그녀, 스스로 근사한 저녁을 선사하기로 합니다. 그녀의 선택은 맛 좋은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유익한 참치! 특별한 레시피 없이 ‘동원산업 참치 스테이크’를 구워 접시에 올리기만 했을 뿐인데 유명 레스토랑에 온 듯한 저녁 만찬이 완성됐습니다. 그녀는 참치를 손질할 필요도, 특별한 양념을 할 필요도 없는 참치 스테이크로 근사한 저녁을 즐깁니다. 


그 어떤 일과 마찬가지로 다이어트 역시 마음먹기에 달린 일입니다. 이번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겠다는 마음으로, 다양한 동원 건강식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