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여름맞이 식단 관리, 칼로핏350으로 간편하게 예뻐지자

본격 바캉스 철을 앞두고 많은 이가 식단 관리를 시도하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도 맛있는 식단을 매 끼니 챙기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가운데 구원자처럼 나타난 주인공이 있으니, 바로 더반찬 칼로핏350! 맛과 영양, 간편함까지 갖춘 정기배송 식단 칼로핏350을 소개합니다.





세상의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건 일상의 큰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식단을 관리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당분간 먹고 싶은 대로 다 먹는 즐거움은 어느 정도 포기해야 했습니다. 식단 관리를 하기로 마음먹고 정해둔 식단을 반복하다 보면, 아무리 좋아하던 음식이었더라도 금세 지겨워지니까요. 달달하고 매콤하고 짭짤한 무언가가 자꾸만 머릿속을 맴돌 때, 자극적인 냄새에 본능적으로 이끌릴 때, 바캉스의 꿈과 식단 관리를 향한 의지는 힘 없이 꺾이고 맙니다. 



한끼에 단 350kcal 미만으로 구성된 칼로핏350은 부담 없는 열량임에도 세상의 ‘맛있는 맛’은 모자람 없이 담았습니다. 육류와 생선은 물론, 파스타, 볶음밥, 누들에 이르기까지 음식의 영역에 제한을 두지 않았습니다. 새콤, 달콤, 짭짤, 담백, 상큼 등 다채로운 맛까지 담았으니, 식단 관리에 방해가 되는 자극적인 맛에 넘어갈 위험도 줄어들겠죠. 주꾸미세비체, 연어포케, 치킨카치아토레, 가자미 구이 등 이름만으로도 침이 넘어가는 음식들을 먹으며 식단 관리에 성공하는 기쁨, 칼로리350과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궁극적으로는 건강한 신체를 지향하는 식단 관리. 그럼에도 때로는 무리해서 식사량을 줄이거나 심지어 단식까지 감행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무턱대고 먹지 않거나 무조건 칼로리를 줄인다면, 영양 불균형을 초래해 신체 리듬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는 없을까요? 



더반찬 슬림핏350은 한 끼 350kcal 이하로도 영양을 꼼꼼하게 담을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육류와 생선, 채소와 과일, 견과류와 유제품에 이르기까지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는 영양을 모두 담았습니다. 한입에 쏙 넣는 100% 고구마 간식 ‘달다구마’, 저지방 고단백 음료 ‘오틀리 칼슘 귀리음료 오리지널’로 공복을 견딜 간식까지 넉넉히 구성했죠. 칼로핏350이라면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을 수 있겠죠? 




식단 관리를 하고자 할 때 먹거리를 일일이 준비하기는 또 하나의 큰 과제입니다. 매번 장을 보기도 번거로울뿐더러, 채소 같은 식재료는 많은 양을 구매해 버리게 되는 경우도 종종 생기고, 재료 손질에 많은 시간이 들기도 하죠. 매일 아침 배달되는 우유를 보면서 생각합니다. ‘아, 오늘 먹을 식사도 이렇게 우유처럼 먹기만 하면 되도록 배달해줬으면.’



옷, 화장품, 맥주, 취미생활까지 정기구독하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의 시대, 식단도 정기 배송이 가능합니다. 더반찬 칼로핏350은 최대 6주 이내의 식단을 4회 또는 8회에 걸쳐 정기적으로 배송해, 일주일에 최대 2회, 1회당 2~3일치 식단을 신선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죠.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슬림하고 가벼운 용기에 들어 있어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먹기에도 좋고, 접시에 옮겨 담을 필요도 없이 포장만 뜯어 동봉된 포크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장을 보고, 재료를 손질하고, 조리해서 포장하는 시간을 절약해주는 칼로핏350. 직접 고른 메뉴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보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아름다움을 향한 여정이 고되기만 하다면 목표에 이르기란 무척 어려울 텐데요. 식단에 있어서도 맛과 멋, 영양을 잃지 않는다면 그 과정은 무척 즐거워질 것입니다. 정해진 식단, 정해진 메뉴에서 벗어나 맛있는 음식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식단, 더반찬 칼로핏350과 함께 올 여름은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준비하세요! 



정기배송 구매, 인스타그램 업로드하고 경품 받자! 

칼로핏350 런칭 기념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