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이럴 땐 이런 죽! 상황 별 죽 추천

슬로우 푸드(Slow Food)의 대표격인 죽,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현대인의 일상과 어울리지 않는다고요? 간편식으로 만나는 동원F&B 양반죽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맛과 정성은 이미 꾹꾹 눌러 담았으니, 우리에게 주어진 건 그저 맛 보고 즐기는 일뿐! 적어도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라면 말이죠. 






올 여름 최고 기온이 매일 갱신되는 요즘, 찌는 듯한 무더위는 입맛마저 달아나게 하죠. 이럴 때일수록 잘 챙겨먹어야 기운이 나는 법이건만, 이미 지쳐버린 몸은 생각만큼 움직여주지 않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영양가 있는 음식이 필요할 때, 전통적인 보양죽 한 그릇이면 충분한데요. 보양죽의 대명사인 전복죽과 쇠고기죽, 참치죽은 동원F&B 간편식으로 맛볼 수 있으니, 일부러 식당을 찾아가거나 애써 죽을 끓이지 않아도 됩니다. 






출근 전 아침은 그야말로 눈코 뜰 새 없습니다. 씻으랴 단장하랴 제 시간에 집을 나서기도 바쁘니 아침식사는 거르기 일쑤인데요. 출근길 만원 지하철에 시달리고 출근하자마자 업무에 집중하려면 속이 든든할수록 좋다는 걸 알면서도, 아침에 좀더 일찍 일어나기란 결코 쉽지가 않죠. 하지만 동원F&B 모닝밀과 함께라면 달라진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에 들어 있어 뚜껑만 열어 테이크아웃 음료처럼 먹으면 되니, 이동 중에도 쉽게 영양분 섭취가 가능합니다. 






매일 먹는 밥 대신 색다르게 끼니를 해결하고 싶을 때가 있죠.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맛과영양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을 때, 우리의 선택지엔 바로 ‘죽’이 있습니다. 하지만 죽은 재료가 불 때까지 오래 끓인 만큼, 소화도 그 만큼 빨리 되어버리는데요. 때문에 밥 대신이라면 넉넉한 양이 필수. 동원F&B은 식사 대용으로도 모자람이 없는 큰 용량의 죽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전복큰죽, 쇠고기큰죽은 기존 제품보다 1.5배 가량 푸짐해져 한 끼 식사로도 제격입니다.






달콤한 무언가가 자꾸만 당길 때, 가벼운 주전부리가 생각날 때에도 동원F&B 양반죽에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달달한 호박과 단팥을 전통방식 그대로 끓여 담은 호박죽과 밤단팥죽은 우리 민족이 오랫동안 즐겨온 맛을 그대로 재현했죠. 그런가 하면 가평잣죽은 지역 특산물을 국내산 찹쌀과 함께 갈아 넣어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영양까지 풍부한 간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혹은 개봉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또 누군가 직접 정성 들여 끓인 듯한 깊고 풍부한 맛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동원F&B 양반죽. 바쁜 일상 속, 한 그릇의 죽과 함께 잠시나마 그 속에 담긴 여유를 느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