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을 향하다/동원인 라이프

동원인의 행복 만들기 첫걸음 Work Smart 캠페인 ‘동행’

동원인들의 업무 효율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해 그룹 차원에서 실시한 Work Smart 캠페인 ‘동행’이 동원그룹의 새로운 조직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도입된 제도 ‘동행’을 통해 변화하는 조직문화를 살펴보세요. 







Work Smart 시대에는 오랜 시간 일하는 것보다 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일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효율적으로 일하기 위해서는 휴식도 중요한데요. Work Smart 캠페인 ‘동행’이 실시되면서 연차 휴가 사용이 확대됐습니다. 주말까지 포함해서 9일간 오로지 나에게 집중하며 휴식을 취할 기회가 생긴 것이죠. 리프레시 하는 것도 업무를 위한 하나의 전략인 것을 잊지 말고 달콤한 휴식을 취하러 떠나보세요.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업무뿐만 아니라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어려움을 겪곤 합니다. 직장 내에 발생하는 모든 인사 고충을 덜기 위해 고충 전담 창구가 운영되는데요. 혼자 끙끙 앓느라 괴로웠다면, 이젠 상담을 통해 직장생활을 행복하게 할 방법을 함께 찾아보세요.


 




 

회식하면 아직도 술자리만 떠올리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회식은 구성원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 사무실을 벗어나 가벼운 마음으로 소통하는 자리로, 술 없이도 가능한데요. 맛집 투어 회식, 레포츠 회식, 문화 회식 등 술이 주가 되지 않는 건전한 회식을 주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동원그룹은 연차 휴가 사용 확대, 고충 처리 체계 개선, 건전한 회식 문화 구축을 통해 동원인의 행복을 지킵니다. 동원그룹의 새로운 변화를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