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술이 땡길 때~ 포차!" 동원F&B 포차 시리즈 영상 함께 봐요~


매일 똑 같은 하루에 쌓여가는 업무, 상사의 압박까지.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분들 많으시죠? 이럴 땐 시원한 술 한 잔 기울이는 것이 마음의 큰 위로가 되기도 하는데요. 요즘에는 술을 마시는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하거나 함께 비위를 맞추며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오로지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며 술을 마시는 ‘혼술’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혼술’을 할 땐 혼자서 즐기는 술이다 보니 간편한 안주를 찾게 되는데요. 오징어와 땅콩 같은 마른 안주나 과일 등에 머무를 때가 많죠. 동원F&B는 이러한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아 국내 최초 안주캔 브랜드 ‘포차’를 출시했습니다. 간편하면서도 맛이 좋아 혼술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제부터 “술이 땡길 땐? 포차!”라는 공식이 통할 것 같습니다.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재미있는 바이럴 영상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직장인 여러분 공감할 준비하시고~ 함께 볼까요?






“너무 땡겨요, 진짜.”

“땡긴다니까요~ 땡겨요!”

“뭐가 이렇게 땡겨?”


“술이 정말 땡길 때~ 동원 포차!”


동원F&B 영상 바로가기




동원F&B에서 출시한 포차 시리즈는 6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참치, 골뱅이, 꽁치 등의 주재료에 자체 개발한 소스로 안주 용도에 걸맞게 자작하게 만들어냈는데요. 참치에 각각 소시지와 베이컨을 함께 볶은 동원 포차참치 2종(소시지참치볶음, 베이컨김치볶음)과 자연산 골뱅이와 오징어의 식감이 살아있는 동원 포차골뱅이 2종(간장소스, 매콤소스), 자연산 꽁치 직화구이에 특제 양념을 가미한 동원 포차직화꽁치 2종(직화양념, 고추양념)입니다. 

캔만 따면 취향에 따라 골뱅이, 꽁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니 혼술 안주로 제격이겠죠? 이제부터 술이 땡길 때! 혼자 집에서 근사한 혼술을 즐기고 싶을 때! 동원 포차 시리즈를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