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광고 보고 설레기 있기 없기~ 동원참치 송중기의 심쿵 광고 본격 On-air

기다리고 기다리던 동원참치의 새로운 광고가 14일, 본격적으로 전파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동원참치 광고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섭외하면서, 광고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티저 영상에서 “참치 먹고 갈래요?”라는 짧은 영상으로 여성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데에 이어, 훈훈한 메이킹 영상으로 한번 더 기대감을 모으더니, 드디어 본격적인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광고인지 영화인지 헷갈릴 정도로 넋 놓고 보게 되는 바로 그 광고, 함께 감상하시죠!


 *동원참치 TV CF 보러가기 : https://goo.gl/EqNjR0





30년 넘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동원참치는 시대가 변해도 변함없는 참치의 ‘건강’이라는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이번 동원참치 광고 역시 참치의 변함 없는 ‘건강’이라는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데 목적을 두고, 철저히 요즘 소비자의 입장에서 공감대를 높일 수 있는 광고를 만드는 데에 집중했답니다.

 


광고 도입부는 ‘몸매도 좋아야 한다, 힘도 써야 한다, 머리도 써야 한다, 피부도 좋아야 한다, 스타일도 좋아야 한다, 24시간 달려야 한다’는 컷으로 시작하는데요. 요즘 현대인들의 바쁜 현실을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 컷 한 컷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면서도 송중기의 모습에 심쿵하게 되는데요. 이게 광고인지 영화인지, 정말 멋있죠?

 


끝부분은 ‘할일 많은 요즘 사람들에겐 참치가 딱.’이라는 키 카피로 마무리 되는데요.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고 할 일도 많지만, 이렇게 바쁠 때 일수록 영양가 있는 참치로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대세 배우 송중기 덕분에 광고를 보는 순간 메시지가 딱 꽂히는데요. 이번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에 성공한 것 같네요!

 


송중기는 “평소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온 만큼 동원참치의 새로운 모델이 되어서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동원참치로 항상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송중기의 말처럼 바쁜 현대인들이 영양가 많은 동원참치와 함께 꾸준히 건강을 챙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광고를 보니 건강하고 바른 송중기의 이미지와 동원참치의 이미지가 정말 딱 맞는 것 같은데요. 드라마는 끝나도 광고 속에서 훈훈한 송중기의 모습을 계속해서 볼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하죠? 동원참치 광고는 14일부터 TV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새로운 동원참치 광고,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할 일 많은 요즘 사람들에겐 동원참치가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