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송중기 만나러 가자! 동원참치 모델 송중기와 함께한 건강한 만남


지난 추석, 동원몰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죠? 바로 ‘송중기, 만나러 가자!’ 이벤트! 동원참치 선물세트나 동원참치 기획세트를 구매한 분들 중 100분을 추첨해 ’송중기와 함께하는 건강한 만남’에 초대하는 이벤트였는데요. 이 외에도 SNS 채널 이벤트 당첨자, 동원 The Well 홍보대사까지 초대해 총 150명의 팬과 송중기의 건강한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소규모 행사였지만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관객들의 반응에 송중기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멋진 모델 송중기와 함께해 모두가 행복했던 현장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할게요!





 

지난 9월 2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연회장에서는 동원참치 모델 ‘송중기와 함께하는 건강한 만남’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가 시작되기 한참 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관객 분들이 많았는데요. 

 


오후 2시, 입장 시간이 되자 신분증 확인 및 티켓 배부와 함께 한 분씩 차례차례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동원몰에서 진행한 ‘송중기, 만나러 가자!’ 이벤트 당첨자 100분과 동원 SNS 채널 이벤트 당첨자, 동원 The Well 홍보대사 등 150여 명이 함께 했답니다.

 


본격적인 행사 시작에 앞서 로비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송중기 이미지와 동원 로고를 활용해 만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었고요~

 


송중기에게 궁금한 점을 포스트잇에 적어 부착하는 메시지월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에 적힌 메시지 중 3분의 메시지는 무대 행사에서 송중기가 직접 뽑아 답변도 해준다고 하여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셨어요!


 

동원의 제품들로 만들어진 맛있는 케이터링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모두들 송중기를 만난다는 설레는 마음을 안고 맛있게 음식을 즐겼답니다.






자, 드디어 행사장에 들어섰습니다. 고급스러운 행사장 내 화면에는 송중기의 동원참치 광고와 비하인드 영상 등이 상영되고 있었는데요. 곧이어 이 날 행사의 진행을 맡은 MC지민이 등장하고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사전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단체 가위, 바위, 보부터 시작해 숫자 맞히기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사전 이벤트에서 당첨된 분들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사인 CD를 송중기에게 직접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참여 열기도 엄청났답니다.






가벼운 레크레이션이 끝나고, 마침내 송중기가 등장했습니다. 문이 열리자 관객석에서는 뜨거운 함성이 절로 터져 나왔죠!

 


최근 영화 <군함도>를 촬영하고 있어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이었는데요. 송중기 is 뭔들! 짧은 머리도 정말 잘 어울렸답니다.

 


무대에 선 송중기는 “이곳이 원래 예식장이죠? 신랑 입장 하는 줄 알았어요.”라는 농담으로 분위기를 풀었고, “최근 영화 촬영으로 머리를 짧게 잘라 어색하지만, 오랜만에 봬서 정말 반갑습니다.”라며 정식으로 인사했습니다.

 


관객석의 반응은 정말 뜨거웠는데요. 송중기의 한 마디, 손짓 하나에 모두 반응하고 대답하며 행사 내내 설레는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가장 먼저 진행된 것은 로비 프로그램에서 진행된 메시지월 질문지 응답 순서였습니다. 그는 고심 끝에 질문 세 가지를 골랐는데요. ‘중기에게 참치란?’이라는 첫 번째 질문에는 “최근 영화 촬영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동원참치 모델이어서가 아니라 정말 맛있기도 하고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저에게 ‘참치’란 <군함도>를 찍는 동안 계속해서 먹을 음식?!”이라며 동원참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두 번째 질문은 ‘오늘의 일정은?’이었는데요. “요즘은 계속 <군함도> 촬영에 집중하고 있어요. 아마 올해 말까지 영화 촬영이 계속될 것 같은데요. 오늘도 여러분과의 행사가 끝난 후에는 다시 촬영장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영화를 찍을 예정입니다.”라고 답했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 질문은 ‘유시진 대위가 떠난 안방극장을 요즘에는 누가 채우고 있다고 생각하나요?’였는데요. “일단 광수는 아닌 것 같고요. 아무래도 박보검 씨가 아닐까요?”라고 답했지만, 관객들은 “아니에요!”라는 단호박(?)같은 대답과 함께 유시진 대위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답니다.






다음으로 사전 레크레이션 이벤트에서 당첨된 5분과 메시지월 질문자 3분께 경품을 증정하는 시간이 이어졌는데요. 


 

경품을 증정하면서 관객들과 가벼운 이야기도 주고 받고~

 


악수에 포옹까지! 팬 서비스가 폭발했답니다. 

 


행운권 추첨의 시간도 있었는데요. 입장할 때 부여 받은 번호를 추첨해 마찬가지로 <태양의 후예> 사인 CD를 증정했습니다.

 


한 명씩 번호가 불릴 때마다 관객석에서는 기쁨의 탄성이 절로! 행운권에 추첨된 분들 중에는 이렇게 예쁜 꼬마 아가씨도 있었습니다. 눈을 맞추고 이야기 하는 모습이 참 훈훈하죠? 

 


“이 오빠 누군지 알아요?”라는 질문에 “송중기 오빠요.”라며 또박또박 말하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는데요. 이렇게 곧바로 오빠 미소 발사! 






다음으로 정말 특별한 순서가 있었는데요. 바로 송중기와의 기념 촬영 순서였어요. 


 

총 150명의 사람들과 10명씩 15번에 나누어 촬영을 했는데요. 사진을 찍을 때마다 팬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악수도 하며 애정 넘치는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갔답니다. 

 


관객들에게 정말 특별한 추억이 되었겠죠?

 


행사를 마무리하며 송중기는 마지막 인사말을 남겼는데요. 

 


“요즘 영화 촬영으로 바빠 이렇게 팬들과 만날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오랜만에 이런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영화 촬영장에는 항상 남자들이 많은데, 이렇게 팬 분들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가웠고,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동원 측에도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말을 많은 팬 분들께 전했답니다.

 


이렇게 ‘송중기와 함께하는 건강한 만남’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이 날의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기념품과 함께 동원 제품들도 증정해드렸답니다.

행사 후, 이 날 행사를 기획한 동원그룹 광고팀 이승현 사원과 행사에 참여한 관객 한 분과도 각각 인터뷰를 나눠보았습니다.



+동원그룹 광고팀 이승현 사원 인터뷰

 

Q : 오늘 어떤 취지에서 이러한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나요?

‘동원참치’라는 브랜드가 워낙 오래되었기 때문에 브랜드적인 측면에서 변화해야 할 시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젊은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빅모델 송중기 씨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고요. 추석이 끝나고 선물세트 시즌도 끝난 이 시기에 브랜드 로열티를 제고하기 위해 이러한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Q : 어떠한 부분에 초점을 맞춰서 행사를 준비했나요?

보통 ‘팬 미팅’이라고 하면 몇 천명을 초대해 다수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희는 소수 100명만 추첨해 일대일 컨택 식으로, 사진촬영도 할 수 있고 평소 TV에서는 볼 수 없는 송중기 씨의 모습까지 가까이에서 보여드리려고 많이 노력했습니다. 


Q : 송중기가 동원참치 모델이 되면서 어떠한 효과를 얻고 있나요?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동원참치’ 브랜드가 조금 올드해진 느낌이 있는데요. 송중기 씨가 모델로 발탁되면서 브랜드가 더 젊게 바뀐 것 같아요. 브랜드 활력도 측면에서도 좋은 영향을 많이 받고 있고요!


Q : 오늘 관객들의 반응은 어떤 것 같나요?

사전에 바이럴도 잘 되었고, 행사 자체에 대한 관심도 많이 가져주셨는데요. 오늘도 이렇게 열띤 반응 속에서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행사 참여 관객 인터뷰

 

Q : 오늘 어떻게 이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나요?

평소 송중기 씨 팬인데, 우연히 동원몰 이벤트를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추석 때 동원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응모했는데 당첨까지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Q : 오늘 행사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이 있다면요?

제가 오늘 행사를 위해 대구에서 올라 왔는데요. 정말 행운으로, 퀴즈 이벤트에 당첨이 돼서 선물도 받고 송중기 씨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Q : 송중기가 동원참치 모델이 되면서 동원에 대한 인식이 달라졌나요?

네, 평소에도 동원참치 좋아했었는데, 또 좋아하는 배우가 광고하니 더 자주 사먹게 되더라고요. 이제부터 참치는 동원 것만 먹으려고요.(웃음)


Q : 마지막으로 오늘 행사에 참여한 소감 한 마디!

일단 오늘 행사에 참여한 송중기 씨도 감사하지만,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동원 측에 정말 감사드려요! 정말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150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한 ‘송중기와 함께한 건강한 만남’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소규모로 진행되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 시간이었는데요. 동원참치 모델 송중기에게도, 관객들에게도 정말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동원F&B는 앞으로도 송중기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앞으로 진행될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