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을 즐기다/리빙&컬쳐

[청춘동원 서포터즈] 요즘 애들은 뭐 써? – 여대생의 파우치 분석하기! (1편)


안녕하세요! 쌀쌀한 가을입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날씨도, 나무도 풀도 심지어 옷도 변화하는데 당연히 우리가 쓰는 화장품에도 변화를 줘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을이 되자마자 유행에 가장 민감한 여대생들의 파우치를 한번 조사해봤습니다. 3명의 여대생의 파우치에는 어떤 꿀템들이 숨어져 있는지 한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양의 파우치입니다. 정말 문학소녀같이 소녀소녀스러운 파우치입니다. A양의 파우치에는 A양이 즐겨 쓰는 화장품만 들어있었습니다. 괜히 무겁게 가지고 다니지 않고 필요한 것만 딱 가지고 다니는 게 A양의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럼 부농부농한 우리 A양의 파우치에는 뭐가 들어있을까요?



1. [클리오킬 커버 에어웨어 프로텍스쳐 파운데이션 란제리/ SPF 25 PA++]




2.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나이트 크림]




3. [ 록시땅 퓨어 시어 버터 EFT -에코서트]




4.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 – 핑크 어딕티드 섀도우 팔레트(사진기준 1,2,3,4,5)




5.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롱롱롱 BK999




6. [스킨푸드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 케익 2호]




7. [어퓨 래스팅 립 틴트 스테이코랄]





여러분 A양의 파우치를 잘 살펴보셨나요? 다음 기사는 <이 구역의 립 덕후는 나야, B양> 입니다. 화려한 메이크업을 좋아하고 색조 꿀템이 많은 B양의 파우치를 해석할 예정이에요! 가을에 ‘무슨 색조 사야지?’하시는 분들, ‘기존에 있던 색조가 너무 심심해서 섞어 바르고 싶다!’ 라고 하시는 분들 모두 기대하셔도 좋을거예요! 2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