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참치요리 삼파전! 동원참치, 고추참치, 야채참치를 이용한 초간단 레시피

가정집에도, 자취방에도 어디에나 하나씩은 있는 참치캔! 오랫동안 사랑 받는 만큼 그 종류도 다양해졌는데요.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고추참치’에서부터 고소하고 담백한 ‘야채참치’, ‘불고기참치’, ‘볶음카레참치’, ‘볶음짜장참치’까지! 가지각색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스테디셀러라고 볼 수 있는 동원참치 오리지널과 고추참치, 야채참치 이 세 가지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세 가지 맛의 참치로 만드는 3캔 3색 레시피, 궁금하시면 주목하세요!  





가정에서 가장 많이 구비하고 있는 동원참치 오리지널! 담백하고도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데요. 보통 찌개나 볶음밥에 넣어 드시곤 하죠. 오늘은 특별하게 ‘참치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동원참치 오리지널로 만드는 초간단 샌드위치, 함께 보시죠!

 


<재료>

동원참치, 식빵, 마요네즈, 파프리카, 당근, 오이





한국인에겐 역시 매운맛이죠. 흰 쌀밥에 매콤한 고추참치 하나면 밥도둑이 따로 없는데요. 오늘은 고추참치를 이용해 파스타를 만들어 볼 거예요. 얼마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연경 선수가 즐겨먹는 음식으로도 나왔었죠. 한 번 먹어보면 반해서 다시 먹고 싶은 매력적인 파스타, ‘고추참치 파스타’를 함께 만들어볼까요? 

 


<재료>

고추참치, 파스타면,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고추, 마늘, 올리브유





명절 때 동그랑땡 한 번 부치려면 고기에 갖은 야채에 준비해야 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하지만 동원 야채참치 하나면 고기, 각종 야채 등의 속 재료를 하나하나 준비할 필요 없다는 사실! 보통 명절에 주로 먹곤 하는 동그랑땡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동원 야채참치만의 비법~ 함께 보실까요?

 


<재료>

야채참치, 밀가루, 계란, 파프리카, 고추, 올리브유




언제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참치캔으로 만든 3캔 3색 참치요리들, 잘 보셨나요? 아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잘 어우러진 ‘참치 샌드위치’, 매콤새콤한 ‘고추참치 파스타’, 바삭하고 고소한 ‘야채참치 동그랑땡’, 이 세 가지 모두 맛도 좋지만 쉽고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오늘 저녁엔 참치캔 하나로 간편하게 맛있는 식탁을 차려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