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동원F&B 개성왕만두 CF의 새 얼굴! 요리왕 차줌마, 차승원이 떴다~



‘마트에서 만두를 사려는 한 여자, 윤유선. 그녀에게 다가가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하려는 한 남자, 차승원. 그는 이 만두 속에 비밀이 있다며, 놀라운 비밀을 알려주기 시작하는데…’

동원F&B의 신제품, ‘동원 개성 生 제주돼지 왕만두’의 새로운 광고입니다. 이 제품은 최고품질의 돼지고기로 꼽히는 제주돼지를 사용해 만두의 맛을 최고로 이끌어 낸 만두인데요. 업계 유일하게 제주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돼지고기만을 활용해 담백하고 잡내가 없으며, 쫄깃한 제주돼지의 식감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원 개성 生 제주돼지 왕만두’의 모델로는 우리의 차줌마, 차승원이 새롭게 발탁되었는데요. 평소 멋진 외모와 뛰어난 연기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그는 최근 <삼시세끼>를 통해 인간적인 모습과 뛰어난 요리 실력까지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유쾌하고 건강한 그의 이미지가 동원의 ‘개성왕만두’ 제품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죠? 그럼 유쾌한 모델 차승원과 함께 한 개성왕만두 광고 촬영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지난 15일과 16일, 한 마트에서는 동원F&B의 신제품 ‘동원 개성 生 제주돼지 왕만두’의 새로운 광고 촬영이 진행됐습니다. 이번 광고는 업계에서 최초로 생 제주돼지를 사용한다는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고기가 만두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담아 촬영되었습니다. 계속된 촬영에 조금 지칠 법도 한데, 차승원의 센스 넘치는 애드립 덕분에 촬영장에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차승원의 상대역으로 분한 연기자 윤유선의 모습입니다. 그녀는 마트에서 만두를 고르던 중 갑작스레 등장한 한 남자, 차승원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듣고 놀라게 되는데요. 앞서도 살짝 언급한 이 비밀, 혹시 눈치 채셨나요? 바로 ‘동원 개성 生 제주돼지 왕만두’는 제주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돼지고기로 만들어져 더욱 신선하고 맛있다는 사실이랍니다!



모두 함께 모니터링하는 모습인데요. 차승원의 모델다운 훈훈한 기럭지, 한 눈에 봐도 눈에 띄죠?

 


이번에는 ‘동원 개성 生 제주돼지 왕만두’를 직접 먹는 씬을 촬영 중입니다. 요리왕 차줌마도 맛있어서 놀랐다는 후문!



그리하여 완성된 멋진 사진! 



맛있고 건강한 ‘동원 개성 生 제주돼지 왕만두’와, 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요섹남 차줌마’ 차승원씨의 환상적인 만남, 정말 훈훈하죠?



앞으로 각종 지면 광고 및 TV 광고를 통해 개성왕만두의 새 모델, 차승원을 만날 수 있을 텐데요. 요즘 가장 핫한 모델 차승원과, 요즘 가~장 맛있는 만두 개성왕만두의 멋진 조화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기대됩니다.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동원F&B의 야심찬 신제품! 업계 최초 제주돼지를 넣어 만들어 맛이 좋은 ‘동원 개성 生 제주돼지 왕만두’ 제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에도 즐겁고 맛있는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