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을 즐기다/리빙&컬쳐

가정의 달 선물 고민될 땐 동원이 딱! 건강한 동원이 전하는 5월 선물 추천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5월에는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참 많은데요. 기념일마다 평소 사랑하는 마음 혹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하곤 하죠. 하지만 매 년 다가오는 기념일마다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 지 고민이 되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분들의 고민을 덜어 드리고자 동원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아직 고민하고 계시다면 동원에서 준비한 선물로 여러분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요즘에는 환경적인 문제로 아이들의 면역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이들의 면역력을 높이려고 무작정 홍삼을 샀다가 아이들이 먹지 않아 아까웠던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동원F&B 홍삼 전문 브랜드 천치인 홍삼은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을 선보였는데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씹어먹을 수 있도록 츄잉정의 형태로 만들어 거부감을 없앴을 뿐만 아니라,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를 활용해 친숙함을 더했답니다. 내용물을 다 먹고 나면 학용품 수납 상자나 장난감으로 재활용할 수도 있죠. 5월 한 달간, 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어린이용 스티커북도 제공한다고 하니, 어린이날 선물이 고민된다면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 추천 드려요!





부모님께서 50~60대 접어들면서 면역력이 저하되어 쉽게 피로해하거나 잔병치레하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이런 부모님들께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 제품은 특허 받은 효소공법으로 홍삼 사포닌의 함량을 30배 이상 극대화 한 제품인데요. 다른 제품과 달리 ‘캡슐’ 형태로 되어 있어 홍삼 특유의 쓴 맛 없이 쉽게 잘 드실 수 있답니다. 부모님께 효도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겠죠?





무난하게 선물할 제품을 찾으신다면 ‘GNC 종합 비타민’을 추천 드립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메가맨 스포츠’와 ‘우먼스울트라메가 액티브’가 있는데요. 두 제품 모두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종합 비타민 제품으로, 영양 공급 및 에너지 보충이 필요하신 분들께 좋답니다. ‘메가맨 스포츠’는 남자분들께, ‘우먼스울트라메가 액티브’는 여자분들께 추천 드려요! 





요즘 봄철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안구질환을 앓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또한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으로 근시가 생기거나, 나이가 들면서 노안이 생기는 등 눈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분들도 많은데요. 다른 질환은 아프면 바로 병원을 찾지만, 그에 비해 눈 건강은 잘 챙기지 못하고 그냥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는 ‘GNC 아이헬스’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눈 건강을 위한 천연색소, 루테인 제아잔틴 외 7가지 성분을 한 캡슐에 담아 지속적으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컴퓨터 사용이 잦은 수험생, 직장인, 노안이 시작된 부모님들께 추천 드립니다!





요즘 직장인들 중에는 잦은 야근으로 피로해하거나, 잦은 회식으로 간 수치가 높아진 분들이 만지요. 이렇게 지친 간으로 고생하는 분들께는 ‘GNC 밀크씨슬’을 권장해 드립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과 식물의 한 종류로,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잦은 야근으로 쉽게 피로해하거나 잦은 음주로 간 수치가 높아지신 분들의 간 건강 회복을 도와줄 것입니다. 남성 직장인분들께 권해 드려요!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이 조금 해소 되셨나요? 위의 추천 드린 모든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동원F&B의 동원몰(http://www.dongwonmall.com/)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선물 자체가 아닌 선물하는 이의 진심과 정성이겠죠. 추천해드린 특별한 선물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하시고, 행복한 기념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