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을은 외로움의 계절! 모두 예쁜 사랑하고 계신가요? 가을을 맞아서 저는 큐피드가 되기로 했답니다. 친구들의 옆구리가 시리지 않게 항상 먼발치에서 바라만 보고 매일 뒤에서만 지켜보는 우리의 동원이를… 소개시켜주기로 했어요! 동원이는 항상 우리 생활에 참 가깝고 다양한 모습으로 있었는데, 우리는 동원이를 잘 몰라봤던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은 동원이의 모습 중에서 일부분을 환상의 짝꿍이 될 것 같은 친구들에게 소개를 제안해 봤습니다!
안타깝게도 자신들의 주변에 항상 있던 동원이를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동원이는 언제나 뒤에서 그녀들에게 헌신하고 있었습니다. (애잔…) 하지만 백문이 불여일견! 동원이에 대해 말하는 것보다 동원이를 직접 만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지 않을까요? 동원이를 본 그녀들의 반응을 한번 보러 가 봅시다!
‘피부 자신감, 놓치지 않을 거예요‘ 양과 동원이의 만남입니다. 피부양은 생각보다 많이 당황했지만,곧 알아봤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적 있다는 둥 말을 하면서 동원이를 굉장히 반가워했습니다!
그녀는 마스크팩을 보자마자 너무 기뻐했습니다. 시험 간 때 얼굴이 초췌해지는데, 팩을 선물 받으니 너무 좋아하면서 방방 뛰었습니다.
Q: 이 제품들을 어디서 봤나요?
A: 드럭스토어나 화장품샵 팩 코너에서 자주 봤어요!
Q: 동원시스템즈가 만드는 걸 알았나요?
A: 아니요, 각 회사의 공장에서 제작하거나 수작업하는 줄 알았어요. 더군다나 식품회사인 줄만 알았던 동원이 포장까지…진짜 몰랐어요!
Q: 동원시스템즈에 대한 인상이 많이 바뀌었나요?
A: 네, 식탁 위에서만 자주 볼 수 있는 분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제 피부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계셨네요... 다시 봤습니다.
[동원시스템즈 포장 사용 후기]
생각보다 포장이 깔끔해서 놀랐어요. 저번에 팩 포장 사건으로 문제 된 걸 봤을 때, 다른 팩들도 다 이렇게 하는구나.. 의심 갔었는데! 동원시스템즈에 포장하는 거니까 안심이 가더라고요! 이제 동원시스템즈에서 생산하는 것 위주로 팩 해야겠어요
동원시스템즈에서 포장하는 많은 팩 제품입니다, 여러분 이 팩들! 안심하고 쓰세요!
사진출처: 동원 시스템즈 홈페이지
‘끼니 걱정= 인생 최대의 난관’ 양과 동원이의 만남입니다. 끼니양도 당황했지만 식품들을 보고 금세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어? 이분 우리집에 자주 놀러 오세요!” 라고 말하는 당돌함까지 보였습니다.
Q: 이 제품들을 어디서 봤나요?
A: 마트나 인터넷에서도 많이 보고 우리 집 부엌에도 자주 놀러 오시는 분이에요.
Q: 동원시스템즈가 만드는 걸 알았나요?
A: 동원 제품은 ‘동원이 만들겠지~’ 싶었어요. 근데 타사의 제품 포장까지 하는 줄은 몰랐어요!
Q; 동원시스템즈에 대한 인상이 많이 바뀌었나요?
A: 네! 동원제품은 당연히 만들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포장 전담으로 하는 줄은 몰랐어요. 생각보다 많은 타사 제품들도 포장하더라고요! 그런 걸 보면 동원시스템즈가 꼼꼼하고 위생적이게 포장하는 걸 증명하는 것 같아요.
[동원시스템즈 포장 사용 후기]
사실, 자취하다 보면 저런 만두나 군것질거리를 진짜 많이 사게 되는데 가끔 포장에 문제가 있으면 솔직히 먹기 싫어지더라고요. 그렇다고 직접 해먹는 건 너무 귀찮고... 근데 이번에 동원시스템즈에서 포장한 제품들을 보니까 포장도 튼튼하고 꼼꼼해서 좋았어요. (맛도 훌륭했습니다!) 아! 그리고 저렇게 초콜릿 같은 스낵류 포장도 하는 줄 몰랐어요! 진짜 신기하고 뭔가 동원이 포장한다니까 좀 믿음직스럽네요.
동원 시스템즈에서 포장하는 제과 빙과류, 냉동냉장 식품류입니다! 진짜 많죠?
사진출처: 동원 시스템즈 홈페이지
‘흥과 술의 신, 디오니소스’ 양과 동원이의 만남입니다. 세 번째 만남은 디오니소스양이 동원이를 만나자마자 손뼉을 치면서 반가워했습니다. 절친이라며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Q: 이 제품들을 어디서 봤나요?
A: 집에서도 많이 보고, 마트에서도 많이 보고! 식당에서도 많이 봐요..
Q: 동원시스템즈가 만드는 걸 알았나요?
A: 동원이 포장도 하는구나… 저는 몰랐어요. 근데 꽤 예쁘게 포장하네요. (찡긋)
Q: 동원시스템즈에 대한 인상이 많이 바뀌었나요?
A: 원래는 식품회사라는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렇게 다방면으로도 꽤 많이 우리 곁에 있었네요…. 앞으로 볼 때마다 동원 생각날 것 같아요!
[동원시스템즈 포장 사용 후기]
절친보다 더 자주 만나는 맥주가 동원이가 직접 포장해주는 거였다니... 굉장히 놀랐어요. 참치만 잘 만드는 회사가 아니었군요! 항상 맥주는 포장에 관해서는 아무 문제 없었는데 이게 다 동원이가 열심히 포장해서 그랬군요. 그리고 시험기간 때 자주 마시는 비타 500까지 저 유리병도 made by 동원…! 동원시스템즈 고마워요 동원 아니었으면 마음 놓고 마시지도 못했을 거예요!
이쯤이면 동원이가 무서워진다. 동원이는 못하는 게 뭘까 의문이 든다
사진출처: 동원 시스템즈 홈페이지)
저는 결국 저들을 모두 동원이의 새로운 모습에 푹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이 정도면 동원 큐피트로서 성공했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들은 생각보다 많은 제품이 ‘동원 시스템즈’에서 만든 걸 알고 계셨나요? 우리의 가까운 곳에서 우리가 안전히 사용할 수 있게 꼼꼼히 포장해준 ‘동원시스템즈’! 정말 고맙네요! 여러분들도 가까운 곳에서 동원이가 직접 포장한 제품들을 찾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동원이와 훨씬 친해지는 계기가 될 것 같아요! 동원아! 앞으로도 꼼꼼히 포장 잘 부탁해!
'동원을 말하다 > 계열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장 스트레스는 그만! 동원양반아삭김치와 함께 '김장투어' 떠나요~ (0) | 2016.11.01 |
---|---|
고객들의 건강은 우리가 책임진다! 동원홈푸드 저나트륨 캠페인 (0) | 2016.11.01 |
내 집 같이 편안한 쉴 곳을 만드는 사람들, 동원건설산업의 IFEZ 입주기업 근로자기숙사 신축공사 현장 속으로~ (0) | 2016.10.27 |
[Zoom in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사람을 존중하는 경영 - 윤리/준법경영 고도화 (0) | 2016.10.26 |
동원 The Well 홍보대사 3기와 함께한 10월 쿠킹클래스! 리챔 찹스테이크&매운리챔 클럽샌드위치 (0) | 2016.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