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건강한 동반성장을 위한 발걸음! 동원F&B 2016 협력사 상생협력 초청간담회

동원그룹은 여러 협력회사와 상생하며 오랫동안 함께 일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채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동원F&B는 활발한 소통을 위해 여러 간담회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주요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연 1회 동반성장 CEO 간담회를 비롯, 클레임 발생업체 현장을 CEO가 직접 방문하여 개선을 독려함으로써 궁극적인 품질개선에 기여하는 분기별 TOP&TOP 미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5일에는 ‘2016 협력사 상생협력 초청 간담회’를 열기도 했는데요. 100여 개의 협력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답니다. 건강한 동반성장을 위한 동원F&B의 노력이 돋보이는 ‘2016 협력사 상생협력 초청 간담회’ 현장을 함께 볼까요?





 

지난 12월 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동원F&B ‘2016 협력사 상생협력 초청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동원F&B와 함께 일하는 협력업체들과 동반성장하기 위한 상생협력 강화의 장으로 마련되었는데요. 유맥, 푸드웨어 등 100여 개의 협력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답니다.

 


동원F&B는 지난 2014년 10월부터 동원F&B와 거래하는 협력업체에 저금리로 자금을 지원하는 등 ‘상생펀드’를 운영하고, 기술 향상을 지원하는 등 협력업체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왔는데요. 이러한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상생협력 초청간담회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날 간담회에서는 ‘협력업체 품질 관련 우수 사례’, ‘동원F&B 동반성장위원회 운영방향’ 등이 공유되었는데요. 또한 협력사들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토의 시간도 마련돼 서로 다양한 의견도 주고 받았답니다~

 

동원F&B와 100여 개 협력업체는 간담회를 통해 서로 함께 나아가는 식구로서 더 나은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소통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앞으로도 동원F&B는 이러한 간담회뿐만 아니라 협력업체들과의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상생협력을 강화해나갈 것입니다. 서로 도우며 더욱 발전해가는 동원F&B와 협력업체의 훈훈한 모습, 따뜻한 관심으로 계속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