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계열사 이야기

동원F&B 프리미엄 덴마크햄 런칭


햄이라고 다 같은 햄이 아니다!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동원F&B표 명품햄 ‘덴마크햄’ 어떠세요~?


덴마크는 세계 최대 축산물 수출국으로서, 최고의 복지국가답게 돼지도 동물복지정책을 통해 건강하게 키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좋은 환경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없이 자랄 수 있도록 스트레스관리까지 받는다고 하는데요! 안전하고 친환경적 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덴마크산 돈육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전세계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이런 훌륭한 원료를 동원F&B가 놓칠 수 없잖아요~ 국내 최초로 덴마크산 돈육만을 사용해 론칭한 동원F&B의 신제품, 고급 냉장햄 브랜드 '덴마크햄'을 소개하겠습니다!







동원F&B 덴마크햄 시리즈는 이렇게 여섯 종류가 있어요.


먼저 ‘덴마크 둥근햄’‘덴마크 비엔나’, ‘덴마크 후랑크’는 덴마크의 전통적인 햄 제조방식을 통해 햄의 풍미를 살리고, 햄의 발색제로 사용되는 합성아질산나트륨도 완전히 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얀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덴마크 화이트 비엔나’‘덴마크 화이트 후랑크’는 우유와 파슬리, 로즈마리에 덴마크 돈육을 재워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덴마크 베이컨’은 바비큐,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덴마크햄’ 론칭을 기념하여, 동원F&B는 7월 15일 성북동 덴마크 대사관저에서 토마스 리만 주한 덴마크 대사와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토마스 리만 대사는 푸른 앞치마를 두른 일일 셰프가 되어 아이들을 위한 요리를 선물하기도 했답니다. 동원그룹 BLOG와 함께 만나 보실까요~?








행사 시작 전, 덴마크햄을 활용해 만든 맛있는 요리들이 먼저 보이네요. 보기만 해도 덴마크에서 온 신선함이 물씬 전해지는 느낌입니다.


잠시 후, 토마스 리만 주한 덴마크 대사가 푸른 앞치마를 두르고 아이들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덴마크 행복돼지로 만든 요리를 통해 한국 아이들의 행복하게 자라기를 바란다는 그에게서,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지요.^^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활짝 웃음 짓는 훈훈한 모습!



덴마크햄으로 만든 오픈 샌드위치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는 어린이 친구, 참 예쁘죠? 모두가 즐거워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선사하게 되어 뿌듯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답니다.







아이들과의 특별한 만남 후에 가진 포토 타임, 젠틀한 미소를 보여주는 토마스 리만 대사입니다. 친환경을 추구하는 덴마크와 건강함을 추구하는 동원이 만나,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지금까지 동원F&B ‘덴마크햄’ 출시와 론칭 행사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덴마크햄만이 가진 특별함이 잘 전달 되었나요? 최적의 환경에서 자란 행복돼지로 만든 덴마크햄이 보다 많은 분들의 식탁에서 건강함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탁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