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원을 말하다/브랜드 이야기

“니들이 바다의 맛을 알아?” 동원F&B 신제품 리얼크랩스&리얼연어롤 광고 본격 On-air

광고 계의 신드롬을 일으켰던 유행어 ‘니들이 게맛을 알아?’, 기억하시나요? 10년도 더 지난 광고지만 여전히 회자되며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이 유행어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이번 광고의 주요 메시지는 바로 오늘부터 전파를 탄 동원F&B 신제품, 리얼크랩스와 리얼연어롤 광고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10년 전 이 유행어를 전파한 신구의 모습과 함께 만날 수 있답니다. 친근하고 반가운 매력의 이번 광고, 함께 감상해볼까요?






리얼크랩스 TV CF 보러가기

 


먼저 ‘리얼크랩스’의 광고부터 볼까요? 주부가 냉장고 문을 열자 냉장고 한 칸이 동해바다의 모습으로 바뀌며, 그 중심으로 화면이 빠르게 줌인 되는데요. 카메라를 따라가 보면 중앙에 작은 배 한 척이 보입니다.

 


그리고 리얼크랩스의 모델, 신구가 등장하는데요. “니들이 게맛을 알아?”가 아닌 “이제 게맛은 좀 알지?”라는 멘트로 또 한 번의 웃음을 줍니다. 등장만으로도 푸근하고 친근감 넘치는 모습이죠?

 


동원F&B 리얼크랩스는 동해에서 잡은 붉은 대게 다리살만 엄선하여 넣어 진짜 게맛을 살린 제품입니다. 또한 산화방지제, 합성보존료, 팽창제, 스테비올배당체 4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고 식물성 색소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죠!

 


마지막은 “이러니 1등이지!”라는 메시지로 마무리 되는데요. 실제로 이 제품은 2015년 한 해동안 게살포함 맛살 카테고리 판매액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제품이랍니다.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리얼연어롤 TV CF 보러가기

 


리얼연어롤의 광고도 함께 살펴볼까요? 첫 번째 화면은 리얼크랩스의 광고와 같은 모습! 냉장고 문을 여는 순간 동해바다로 빠져듭니다.

 


또 다시 동해바다 위 신구의 모습이 보이며, 이번엔 “니들이 연어맛은 좀 아냐?”라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신구의 유행어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고 재미있네요!

 


동원F&B의 리얼연어롤은 기존 훈제연여, 캔연어 제품과 다르게 맛살의 형태로 새롭게 만든 제품입니다. 국내 최초 특허 출원중인 공정방식으로 연어살을 맛살 위에 그대로 구현해, 실제로 연어를 먹는 듯한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맛살입니다.

 


청정바다 알래스카에서 자란 100% 자연산 연어와 명태로 만들었으며, 합성보존료 등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마지막은 신구의 유쾌한 웃음과 함께 마무리! 



동원F&B의 신제품 리얼크랩스와 리얼연어롤의 유쾌한 광고, 잘 보셨나요? 진짜 게살과 연어살을 넣어 더욱 맛있고 건강할 뿐만 아니라, 신구의 재미있는 멘트까지 더해져 지금 당장 사먹어 보고 싶은 호기심까지 듭니다. 신구와 함께한 리얼크랩스와 리얼연어롤의 광고는 앞으로 브라운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따뜻한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