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의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이 TV CF를 선보였습니다! 동원몰이 TV CF를 선보인 것이 이번이 처음인데요. 이번 광고는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이자 동원몰의 모델인 박보영과 함께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죠.
‘푸드를 득템하다, 푸드득’이라는 재치 있는 카피와 함께, 박보영이 날개를 펼치며 하늘로 날아오르는 모습을 메인 비주얼로 표현한 동원몰 CF! 보는 순간 몽환적인 분위기와 영상미에 압도되는 느낌입니다. 여기에 박보영의 사랑스러움까지! 러블리의 대명사, 배우 박보영과 함께 한 동원몰의 새로운 TV CF 함께 감상해 볼까요?
동원몰의 광고는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날개를 단 박보영이 걸어오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이번 광고의 메인 카피는 ‘푸드를 득템하다, 푸드득’으로, 여기서 ‘푸드득’은 날갯짓을 표현하는 의성어이기도 한데요. 때문에 메인 비주얼 또한 박보영이 날개를 달고 날아오르는 컨셉으로 잡았답니다.
정리하자면 ‘푸드득’은 동원몰의 주요 제품군인 ‘푸드’를 ‘득템한다’는 의미의 줄임말! 참 재치 있죠? 또한 동원몰에서 주문한 푸드를 한 번에 묶어서 배송해주는 ‘밴드배송’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번 광고의 기획자는 동원몰이 동원F&B는 물론 국내 유수의 식품 제조사들의 제품과 할인점, 백화점 등 모든 먹거리를 갖추고 있다는 점을 내세워, ‘푸드쇼핑포털’로 알려질 수 있도록 컨셉을 잡았다고 전합니다.
15초의 짧은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이러한 인식을 각인시키고,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먹을 것을 살 때만큼은 반드시 동원몰이 가장 먼저 떠오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푸드득’이라는 메인 카피를 생각했다고 해요.
여기에 최근 히트 광고의 트렌드인 영상미에도 각별히 신경 썼는데요. 촬영 할 때는 화이트 배경의 스튜디오에서 조명만으로 분위기를 바꾸어가며 촬영을 진행했지만, CG를 통해 다양한 색감과 효과를 넣어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박보영은 이번 광고를 통해 세련되고 도도한 모습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야 했는데요. 늘 밝고 사랑스런 이미지의 그녀지만, 슛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컨셉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 모습을 표현했답니다. 새로운 모습도 매력만점!
또한 이번 광고의 메인 비주얼인 날개를 펼치며 날아오르는 모습을 촬영할 때는 와이어 액션을 해야 했는데요.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라 와이어 액션이 무리일 수 있어 대역까지 준비해 두었지만, 박보영은 힘든 내색 없이 4~5미터 높이의 와이어 액션 연기를 직접 소화해 냈답니다. 액션 촬영을 즐기는 모습, 와이어를 잡고 움직이는 스태프들이 힘들지는 않은지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소품 날개, 진짜 보영씨 것 아닌가요?
박보영과 함께한 동원몰의 새로운 TV CF는 오늘 7월 1일부터 브라운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박보영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동원몰 광고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여러분 모두 ‘푸드득’ 하세요!
박보영의 사랑스러움은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동원몰 홈페이지에서도 팡팡 터집니다. 그녀 특유의 러블리함이 묻어나는 지면 컷 몇 장도 특별히 공개할게요!
특별한 가격의 제품이 보영.jpg
보영이의 사랑스러움이 보영.jpg
보영이의 상큼함도 보영.jpg
푸드를 득템하고 싶은 마음이 보영.jpg
'동원을 말하다 > 브랜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재철 평전 시리즈 : 사회공헌 편] 업계 발전을 위한 길 – 해양수산부의 출범(3) (0) | 2016.07.12 |
---|---|
[김재철 평전 시리즈 : 경영철학 편] 김재철의 기업경영법(1) (0) | 2016.07.05 |
[김재철 평전 시리즈 : 사회공헌 편] 업계 발전을 위한 길 – 해양수산부의 출범(2) (0) | 2016.06.20 |
[김재철 평전 시리즈 : 경영철학 편] 경영의 방법과 도구들(1) - 성과를 이끄는 실천방법 (0) | 2016.06.17 |
[김재철 평전 시리즈 : 사회공헌 편] 업계 발전을 위한 길 – 해양수산부의 출범(1) (0) | 2016.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