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니? 가을이다! 가을이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 민족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한가위가 지나고, 낮에는 조금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는데요. 동원에서는 가을을 맞아 지난 9월 10일과 11일에 자라섬에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를 개최했습니다! 재즈 페스티벌, 락 페스티벌은 있는데 일상과 가장 가까운 가요 페스티벌이 없다는 것에 아쉬워했던(?) 윤종신 씨가 기획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가 어느새 3회차에 접어들었답니다. 다른 페스티벌과 다르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여유가 느껴지는 페스티벌인데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다른 페스티벌과는 다르게, 자연 속에서 텐트를 치거나 돗자리를 깔고 앉아 잔잔한 멜로디와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이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도심에서 먼, 자라섬에서 개최되었음에도 친구, 커플, 가족 등 다양한 단위로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어요~
황금 같은 주말에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 참가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저희 청춘동원서포터즈가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참가하신 분들의 추억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바로 인스타그램 프레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청춘동원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멜포캠 인스타그램 이벤트란?
① 인스타그램 프레임을 이용한 자유로운 사진 촬영
② 지정된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사진 업로드
③ 야간 공연의 즐거움을 더할 LED 팔찌 증정
결국, 남는 것은 사진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인스타그램 프레임을 이용해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기는 것은 물론, 참가해주신 분들이 야간에 공연을 더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LED 팔찌를 자그마한 선물로 준비하기도 했답니다~
첫 번째로 참가해주신 분들은 러블리한 20대 여성분들이었어요~ 저희 서포터즈의 이벤트 참여 제안에 흔쾌히 허락하시며, 20대만의 발랄한 매력으로 인스타그램 프레임 속에서 포즈를 취하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답니다! 세 분 모두 손가락 하트를 취해주셨네요! 세 분의 사랑스러움이 더욱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예쁜 사진을 촬영한 후, 이벤트 참가에 관한 서포터즈의 설명을 듣고 바로 실행에 옮겨 주셨답니다.
앞서 이벤트에 대해 설명해 드린 바와 같이, 세 분께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 하기 위해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계신 모습입니다! 여기서 잠깐! 궁금증이 생기지 않으세요? ‘어떤 내용의 해시태그를 걸어야 했을까?’란 의문이 스치신 분들을 위해 잠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안내 해드린 해시태그는 총 5개였는데요! 먼저, 가장 기본적인 #동원그룹 #멜로디포레스트캠프 #폴인럽위드멜포캠, 멜포캠에 오면 누구나 사랑에 빠지게 될 것 같은 느낌이죠! 흥겨움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듯한 #흥을참치마요 #웃을땐동원참치가 있었습니다! 위의 해시태그를 모두 기입해서 업로드를 해주셨기 때문에 세 분께 LED 팔찌를 증정해드렸답니다! 세 분 모두 밤 공연 때 유용하게 사용하셨기를 바랍니다!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는 친구분들도 많이 오시지만, 커플분들도 많이 오셨다는 점! 저희 서포터즈는 멜포캠 현장의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이벤트를 진행하던 중, 핫한 포토존 중 하나였던 언덕에서 선남선녀 두 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패션의 정석이라는 흰 티에 청바지!’를 맞춰 입고 사진을 찍고 계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워 이벤트에 대해 말씀드렸더니 소소한 농담과 함께 흔쾌히 허락해 주셨습니다. 두 분께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실 수 있도록 서포터즈가 인스타 프레임을 들고,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맑고 파란 하늘, 길게 뻗어 있는 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두 분의 옷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며 정말 예쁜 사진이 탄생했습니다. 사진 촬영 후에는 두 분께서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걸어 업로드해주셨고, 더욱 즐거운 멜포캠 관람을 위한 LED 팔찌 선물도 잊지 않고 드렸습니다!
멜포캠에는 친구들, 커플만 오나요? 아니요! 그럴 리가요! 가족 단위로도 정말 많이 오신답니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겁게, 편안하게,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라는 게 바로 멜포캠만이 갖는 특징이죠! 이날도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가족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어머님, 아버님께 청춘동원 서포터즈라고 인사드리며, 진행 중인 인스타그램 프레임 이벤트에 말씀드리니 귀여운 꼬마 친구들과 함께 참여해주셨습니다. 어머님과 아버님께서 뒤에 든든히 서주시고, 아이들을 포근히 안아주시니 정말 훈훈하고 따뜻한 모습의 가족사진이 카메라에 담겼습니다.
벙거지 모자를 쓴 귀여운 꼬마 친구는 혼자서도 사진을 찍었답니다~ 이 귀여운 꼬마 친구는 위의 사진 외에도 인스타 프레임 안에서 정말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보여주었는데요! 사진을 촬영한 후에 LED 팔찌를 주니 매우 신나 하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그 귀여운 모습들을 카메라로 다 담아내지 못한 것에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이처럼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과 이벤트를 진행할 때는 멜포캠이 가족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될 수 있음과가족에게는 멜포캠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쌓아간다는 점에 괜히 뿌듯함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열정 넘치는 청춘동원 서포터즈들 또한 멜포캠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했습니다. 흥 넘치는 서포터즈들도 인스타 이벤트를 놓치지 않았겠죠? 무더웠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역시 청춘동원! 다양한 방식으로 멜포캠을 즐기며 취재하던 통통 튀는 서포터즈들의 발랄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지시죠? 첫 만남이었던 서포터즈 발대식 때만 해도 약간은 어색했던 모습이 이제는 사라졌습니다! 다양한 행사와 활동을 통해 소통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아가면서 가족 같은 모습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잊을 수 없는 서포터즈들의 추억이 또 한 장 찍혔습니다.
‘누구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페스티벌을 만들어보자!’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의 취지에 맞게, 멜포캠에서 각자 개성 있는 방식으로 편안하게 때로는 열정적으로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멜포캠과 함께한 저희 서포터즈들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준비하고 진행하면서 관람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무척이나 즐거웠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 저희가 직접 찍은 사진들이 올라갈 때 정말 좋았어요!
#웃을땐동원참치 #흥을참치마요 #폴인럽위드멜포캠 등 멜포캠만의 해시태그가 생기고, 그 안에 참여하신 분들과 서포터즈들과의 흔적이 쌓이게 되었는데요. 멜포캠 기간 동안 열심히 노력한 서포터즈들로서는 정말 뿌듯한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조금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지 못한 것이 아쉬울 뿐이네요. (ㅠㅠ)
또한, 이벤트 선물로 드린 LED 팔찌가 공연장에서 빛나는 모습을 발견했을 때 정말 반가웠답니다. 스테이지 앞 스탠딩석에 계시던 많은 분들이 저희가 드렸던 팔찌를 이용해서 공연을 즐겨주셨는데요. 마찬가지로 더 많은 분들께 제공해드리지 못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제 이틀간 다양한 모습으로 재미있게 즐겨 주셨던 멜포캠이 끝나고 헤어질 시간이 다가왔어요. 섭섭하지만 내년에 열릴 새로운 멜포캠을 기대하며 제3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가 막을 내렸답니다.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좋은 사람들과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내년에 또 만나요!
본 컨텐츠는 청춘동원 서포터즈 1기 [권민석, 최진경, 이수현]님의 합동 기사입니다.
'생활을 즐기다 > 리빙&컬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춘동원 서포터즈]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를 찾은 패션 피플 (0) | 2016.09.30 |
---|---|
[청춘동원 서포터즈] 음악 어플, 내 플레이리스트를 부탁해! (0) | 2016.09.29 |
[청춘동원 서포터즈] 왔노라, 보았노라, 먹었노라 -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먹거리 소개 (0) | 2016.09.28 |
[청춘동원 서포터즈] 사라미 그린 달빛!? 석촌호수 슈퍼문 탐방기 (0) | 2016.09.27 |
[청춘동원 서포터즈] 멜로디포레스트캠프 120% 즐기기! 멜포캠 꿀템을 소개합니다 (0) | 2016.09.26 |